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뉴비 검성 마매도움좀..

항재
댓글: 4 개
조회: 169
2026-06-25 21:51:32
안녕하세요 게시글에 마매글이 핫하고 많아서 이것저것 궁금해서 따라해보는데

아직 뉴비 쪼렙이라 해당이없는건지 제대로 안되는거같아서 도움 청해봅니다..

템렙 3천.. ㅠ 마을 쌀줌공속50% 마우스는 로지텍입니다..

우클20 내찍20 파맹 17고요, 가능한 원클릭 마매없을까요 ? 너무 고점 아니여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Lv7 항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