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 ㅈ같은 캐릭

Jokekr
댓글: 6 개
조회: 234
추천: 2
2026-06-26 00:11:14
그냥 고점이 시발 내절캔인게 말이됨?
이거 메커니즘이 말안됨 걍 ㅈ같은캐릭임

내찍과 절맹이 서로서로 모션을 잡아먹음
그래서 내절캔이 되는데, 문제는 ㅅㅂ 그 사이에 스킬들이 들어갈 틈이없이 톱니바퀴처럼 굴러감 (모션을 잡아먹기때문에)

뭔 지랄을 해도 결국 고점은 내찍 절맹임;;;; 이게맞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