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타수 관련 질문! 고수형들 사례

할리곱터
댓글: 4 개
조회: 196
2026-06-26 21:42:46
진짜 엔비디아 , 뭐 PBO CO 핑 마매 와꾸하는거 그대로 등등
별의별 짓을 다 했는데 새벽의 레기온에서 똥줌84~86타
챗지피티랑 진짜 몇시간동안 하라는대로도 하고 윈도우 설정 등등 안해본게 없어..
디코나 원격으로 도와줄사람..? 새벽의레기온에서 똥줌 1분 90타이상 나오게 설정 다 도와주면 사례할게
와꾸처럼 원꾹 마매로 !!!!!

노버프 공속 82.8퍼
DPS는 세팅이 구려서 안나와도 타수가 진짜 90타이상 나왔으면 좋겠어...


컴터사양
AMD 라이젠 5 5600 6-Core
메인보드 ASUS AMD400/500시리즈
그래픽카드 RTX4060
모니터 165hz
서울 KT


https://open.kakao.com/o/snaOyjBi

Lv14 할리곱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