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FHD로 내리니까 레기온 100타 넘기네요

에덤윤
댓글: 6 개
조회: 354
2026-06-27 17:23:41
결국 프레임 저점 확보가 답인가봄...
모니터 내리고 전투 플로터 끄고 그냥 싹다 최저로 내려서 해봤음

기존에 QHD 쓸때는 95타 정도가 최고였는데, 창고에서 FHD 모니터 240HZ 짜리 꺼내서 해보니까 100타 넘기네요...

1분에 딱 끈거라 좀더 째다가 껐으면 102타 정도까진 나왔을듯

서울/토요일 오후/78X3D,4080/SKB 500MB/레기온아지트

Lv20 에덤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