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회피작형들 나선베기써??

청명12341541
댓글: 74 개
조회: 1445
2026-04-26 04:18:40
난 환분 회계 비수 은신 암검 이렇게쓰는데

여기서 빼고 나선넣을자리가있나?

굳이빼자면 암검인데 썰자하면서 몹도 좀 틈틈히 패면서 다들하지않아?? 그리고 원거리잡을때 암검 ㅈㄴ좋은디

회피살성이 나선베기쓰면 ㅈ사기라고 그러는데 나선넣을자리가 암만봐도엄는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