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은 타케릭에 비해

응살성
조회: 576
2026-04-26 10:44:25
살성은 타케릭에 비해..모션이 느린게 상당히 많네여..

타클래스는 솔직히 스킬모션 개선이  상향받는반면 살성은  빠르게 치고해야하는데.
물론 그나마 암검도 패치해줬다고하지만   마도  치유 궁성 정령  수호 호법 

살성 맹포 겁나게느려  기습도  잠수패치했다고 느끼면서 빨라진거같다고하지만 엄청느려 (공식적으로 패치해주지는않았죠) 
그나마 암습이나 해줬으니 다행이지  

환분 신속  해줬다고 해도 그래도 아닙니다.. ㅠㅠ 딜은 그런대로 좋다고하더라도 좀 아쉽네여 

Lv9 응살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