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들 살성 PVP 스킬 질문점..!

jIong
댓글: 13 개
조회: 1029
2026-04-26 16:10:28
현재 회베 문폭 심찌 기습 이렇게 20렙만들어 놓긴했는데..

이번에 빠베 피흡을 필수적으로 채용해야한다고 해서, 위에 기습을 제외하고 회베 문폭 심찌 빠베 이렇게 
채용하려고하는데 괜찮을까?

아니면 20렙 추천 스킬좀.. 알려줘요 ㅠㅠ

Lv12 jIo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