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건 뭐 그냥 ㅈㄴ 다행이네 깔개들만 있어서

하카리시
댓글: 66 개
조회: 2470
2026-04-26 23:36:26
회피작인데 회자를 써야 한다느니
나선이 필수라느니

이 병신들은 그냥 깔개새끼들이 맞다 ㅇㅇ

본인이 회피작+나선+회자 쓰고 있으면서 2,500만 랭포 먹었다? ㅇㅋ 인정하고 그때부턴 다름을 인정하고 내가 배울만한 점은 배우겠음

그냥 시발 겜 매커니즘은 커녕 클래스 매커니즘도 ㅈ도 이해못하니까 그 아래에서 깔개 열심히 해주는거지 뭐

화이팅해라 얘들아

본인 세팅까고 쪽지보내서 랭포까지 인증해주면 내가 존대써가면서 배워보겠음 

그리고 자꾸 뭔 씨2발 고투에서 신계쓰는애들 못봤다는데
거기서 병신도 아니고 누가 신계를 씀

아무리 어비스한정이라고 백날 천날 쳐 말해도 그냥 씨발 지 좃대로 보고싶은대로만 보고 시발 ㅋㅋㅋ


그리고 병신새기들이 진짜 내가 말한세팅은 써보고 얘기하는지도 ㅈㄴ궁금하네 ㅋㅋㅋㅋ 플레이스타일 이지랄
요즘 누가 시발 솔쟁하냐 어비스 하고 있는거 맞음?
죄다 팟쟁으로 돌아다니는데 그와주에 솔쟁에서 랭포 처먹으면서 다닌다?

그거 아니면 팟vs팟쟁? 백날 쳐해봐라 나선으로 검/수/치를 쳐잡든 마/정/궁을 쳐잡든 
후딜 없어서 뒤지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발 한파티 잡으면 끝나요? 이 병신들이 종챗에 살성 달고 썰자구해요 채팅치던 새끼들이구나 ㅇㅇ 
이해한다 화이팅해라

회피작 살성의 필수 스티그마: 환분/나선/회자 + 취향껏 !

예전이랑 비슷하지만 또 다음시즌 돼서 신계 좋다고 개지랄하지말길 바람 
회자/나선은 시즌2부터 내가 써야한다고 얘기 할땐 개 씹무시하던 깔개련들이 에효 백날천날 5성장교 뱀 머리나 열심히들 하쇼 그거 아니면 고투 개고기 챌딸이라도 치시던가 ㅇㅇ

*이거랑 상관없는 분들은 그냥 개소리다 하고 지나가시면 됨

*잠깐 나갔다 오니까 온 쪽지는 죄다 세팅물어보는 쪽지 뿐임
단 한명도 자기 랭포 까면서 '나 회피작인데 나선/암검으로 상위권 유지중임' 이라는 놈 한명도 없음

ㅇㅇ 쪽지만 답해주고 다신 살게 안옴
병신들 선동에 당해서 내가 시즌 2에서나 꿀빨아서 장군 달았던 나선을 지금도 열심히 잘 쓰시길 바랍니다.
고독도 아니고, 한파티로 끝나는 매칭도 아닌 어비스에서 나선베기? ㅋㅋㅋㅋㅋㅋㅋ
총사형들이 배꼽잡고 웃겠네 
살게에 총사형들 많다더만 왜 단 한명도 나한테 입닥치라고 쪽지를 안보내는건지 나는 진자 몰루겠노 ㅋㅋㅋ
화이팅하쇼 형님들

Lv12 하카리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