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장비 문의드립니다] 초보예요.

레드하프
댓글: 4 개
조회: 425
2026-04-27 11:31:36
살성형님들 안녕하세요

살성 초보 인사드립니다 . 전투력 373.2k 입니다 ..

제가 두루바티 가더 5초월해서 쓰고 있는데..

루드라 장비 교환권으로 루드라의 심장(가더)를 얻을수는 있는데

가더를 받아서 강화해서 쓰는게 좋을까요?;;

계승이라는게 있다고는 들었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감이 안서서 도움요청드립니다.

Lv10 레드하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