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회피작 아직 다 안했는데 체감 좋아요!

꽃현밍
댓글: 7 개
조회: 1234
2026-04-27 01:08:52
민첩 200 자유 127 중급마석작으로 28~35정도로 타협하고

푸제리 먹고 회계쓰니까 3200나오는데 어비스에서 놀아보니 

공명치 보다 확실히 잘버티고 좀 더 재밌어진듯여! 

아직 이해도가 14칸 비어있어서 완성하려면 오래걸리지만 만족합니다

살게에서 마석작,회피작 도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Lv16 꽃현밍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