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청명이형 좋아하는데...

암살사령관
댓글: 11 개
조회: 1178
추천: 1
2026-04-28 12:08:44
공명치가 돈없어서 가는거라니..
나 극 공명치고 회피살성 플레이가 나랑 안맞아서 안하는건데...
응룡 무기 가더 상하 5천 5백부 풀돌로
중소도시섭이긴 하지만 시즌1부터 사령관~장군이고
극강의 딜로 한파티 빨리 썰고 튈때 너무 좋고
상대 총사 검성 수호 이런애들 1대1로 푹찍 하니까 좋아

살성들 다 개인마다 플레이 성향이 달라서 그런거니까
너무 자기가 하는 모든게 정답이라고 생각하지말아줘
각자 팁 나누고 이야기 하려고 인벤 하는 거잖아?
형 참 열심히하고 노력해서 좋아했는데
공명치가 돈 없어서 간다는 말은 좀 서운하네...

Lv13 암살사령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