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진지하게 제발 잘치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ㅠㅠ

아이콘 루시아아안
댓글: 19 개
조회: 997
2026-04-28 19:08:49


500k 스펙 인데 허수 140만 150만 치시던데

저는 왜 이렇게 낮을까요?? ㅠㅠ 저보다 낮은 분은 더 잘 나오던데

고수 분들 제발 부탁 드립니다 저도 잘 치고 싶어요 딜욕심있는사람인데 지연율 바꿔가면서도 쳐보고

른 사람들 꺼도 쳐보고 여러번 바꿨는데도 왜 그럴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