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직업 밸런스를 상성에 맞춰주면 좋겠는데..

로한하는현
조회: 880
추천: 1
2026-04-28 23:28:18
살성기준으로 판금한테는 약하고
로브한테는 강하고
궁성이랑은 반반쳤으면 좋겠는데

지금 아이온은 수호는 노답
검성은 마우스 대응불가 수준이고

정령은 대역때문에 나선아 제발 지워 제발 기도하는것도 모자라
땅정 도발에 정신나갈꺼같고

궁성은서로 공세팅일땐 선암습박아도 발차기에 덫깔면 노답
서로 회피면 회막무 차이로 패배

사슬계열은 한숨밖에 안나오네

먹고먹히는 사슬관계 만드는게 힘든가?

Lv12 로한하는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