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회피작 형들 반지 전부 액티브 띄웠나여?

만월수랑
댓글: 3 개
조회: 789
2026-04-28 19:13:55
시골섭 회피작 살성인데 반지에 액티브4 회피1 띄워서 깡회피 3700정도 나옵니다. 반지 두개 회피 충해로 바꾸면 충해20인데 충해20 체감좋나여?

충해 18랩인데 반지 회피 두개빼고 충해 20찍기 vs 회피가져가기 뭐가좋을라나여

Lv7 만월수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