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내가쓰는 마매 한번 맛볼래?

검성달인
댓글: 10 개
조회: 2410
2026-04-28 17:46:28
일단 내 살성은 부캐임..
본캐가쓰는 매크로는 지허브 G-시프트를 안쓴상태에서 엄지 버튼 위쪽을쓰고
부캐인 호법 살성이 같이 매크로를 써야되서 g-시프트를 켠상태로 엄지 버튼 위쪽을 쓰고있음.

요점은 살성의 고수분들께서 올린 매크로를 쓰자니 살성만 따로 하나 놓고 쓰기 어려워서
좌클 우클 두개만 쓰는거니 기존에 내가 쓰던 호법 매크로를 쓰게됨.

근데 생각보다 찰진거? 스펙이 낮지만 참고만해줘...




일단 난 그래픽쪽은 아예 손을 대지 않았어..
노트북이기도하고 그냥 좀 이쁜배경이 좋거든




내가쓰는 마매는 기본적인거고 한번 속는샘치고 써보는게 어때?
너무 머라고 하진 말아줘 ㅠ



아 참고로 [ 좌클 ] 우클(문트심맹)

Lv39 검성달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