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p피증 맞춰야되나요?

평택임
댓글: 1 개
조회: 766
2026-04-29 17:11:27
회피살성인데 기룡 3부위있어서 pvp피증이 89정도 나와요.

기룡가더->백부가더 바꾸고 증폭석 박으면 pvp피증이 109정도 되는건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pvp피내 좀높은 캐릭들한테는 그냥 최소치 20퍼 받을거같아서 고민되네요

다른분들 의견좀 여쭙습니다

Lv3 평택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