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르카나 질문드립니당!

패기넘침
댓글: 5 개
조회: 725
2026-04-30 11:13:12
540k 살성입니다.

현재 사진대로 스킬이 찍혀있는데


다들 배후,강습을 많이 올리시더라구요.
회랑기준 dps 45~50만정도 찍히는데 (안나올때는 40만, 최고 54만인가?)
혹시 비슷한 스펙분들중 배후강습 올리신분들은 dps 어느정도 나오시나요?
배후강습을 올려서 더 강해진다면 아르카나를 다시 만들려고합니다! 

Lv8 패기넘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