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500k 살성인데 1분 dps80만 나오는데 뭐가 문제에요?

현이태권
댓글: 13 개
조회: 1536
2026-04-30 06:38:25
전 마매 이런거 전혀 안쓰고 인게임 매크로만 씁니다.

인게임 매크로 좌측 마우스 설정해서 좌우 꾹 눌르는데 80만 나오네요..

마매 기준 말고 어떠한 불법 프로그램 쓰지 않는 기준으로 잘 나오는 살성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