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매크로 타수 확인부탁드립니다

뽕추이
댓글: 6 개
조회: 685
2026-06-15 10:03:26
 630k 입니다
시즌날개 없고 환분 스위칭 타이틀 이랑 알카로만 일단 하는중입니다
이정도면 나쁘지않게 치는걸까요 ..? 전속이 아이고없이 쌀도핑 기준 88퍼 나오는데 
궁금한게 아이고vs시즌타이틀 뭐가 더 좋을까요 ?   
그리고 하나더 저랑 비슷한분들 초월 3넴 dps가 어떻게 찍히시나요 ? 
50만 바께 안찍혀서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아서 문의 드려요 ㅠㅠㅠ

Lv42 뽕추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