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딜이 쎈게 아니라 남툴이 개뻥이야

아이콘 나는야좆고수
댓글: 5 개
조회: 1252
2026-06-15 11:15:32
남툴 정상화 한다며, 내가 올강타랑 후피반 강타반 프리셋 둘다있는데
올강타(미완성) 프리셋 공-100(스탯창) 남툴 689
후피반반 프리셋 공+100 후피 11%, 강타-10%
남툴 5넘게 떨어진다.
딜은 반반이 훨쎄고, 후피증이 남툴기준으로 족박은걸 정상화 시켜라
동템대비 촛나낮게나오는구만

Lv14 나는야좆고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