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난시벌 제일이해안돼는게 남툴어쩌고

러키핑거
댓글: 70 개
조회: 979
2026-06-17 16:02:01
남툴차이나서 어쩌고 저쩌고 이지랄하는게 제일웃겨 시벌
지금 잉터기 통계가서 클래스메타를 처봐 ㅂㅅ들아
남툴그따위거없이 직업별  상위 10프로 딜량이야

그냥 조용히닥치고있으라고좀

Lv13 러키핑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