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게임은 정신연령이 낮은거냐, 아니면 진짜 연령이 낮은거냐

아이콘 나는야좆고수
댓글: 6 개
조회: 217
2026-06-22 13:37:53
30~40대 주류게임아냐?
전에 하던 게임이 메이플인데 너프되면 위로 버프되면 축하
그 촛나 초딩게임같이 생긴것도 이지랄을 안했는데
이 게임은 왜케 병신새기들이 많지?
로아가 그런게임이냐? 혹시

Lv14 나는야좆고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