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해도 후피증 갈아엎을테니 직변권 다오~~

불사조짱
댓글: 3 개
조회: 251
2026-06-22 15:07:25

음 그래도 내가 회피살성이었으니..

민첩 회피 살릴려면 궁성으로 가야하는가

장비까지 갈아엎을 생각으로 마도 정령쪽 생각해보는가.!!!

직변권 팔아줘라~~~

인던 원거리도 부럽긴한데

난 어비스 떼쟁 우리집에 왜왔니 할 때가 젤 부러워

Lv18 불사조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