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살성 pvp스티그마 다들 어떤거 쓰시나요

천재가람
댓글: 9 개
조회: 152
2026-06-22 17:01:26
지금 회계 환분 신속 은신 비수 끼고 있는데
명중으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근데 명중가신분들은 암검,나선 거의다 채용하신다는디
이게 약한애들잡을땐 암검이 지리긴하는데
좀 쎈사람만나면 신속차이가 엄청 크더라고요
근데 신속 쓰시는분들이 거의 없는거같아서..
명중으로 가면 나선,암검이 신속보다 확실히 짜세 나오나요.?
회자,환분,은신,비수,나머지 한자리를 암검,나선,연막중 고민입니다 ㅜㅜ

Lv17 천재가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