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형아들 무스팰 마지막 dps 얼마정도나와???

한조7
댓글: 14 개
조회: 322
2026-06-22 16:34:36
나는 어제 겨우 딱 2번클했는데 아직 후반부쪽 딜싸이클을 못깍아서 그런지 후반부 가면갈수록 내려가서 41만정도 나와 이게 물론 내가 전강을 안빨긴했어;;;;; 클각 안나올줄알고;;; 

남툴은 670만인데 적게 나온건지 뭔지를 잘 모르겠네 후반부 숙련도 이슈도 있기도하고...

Lv5 한조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