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자꾸 컨트롤 컨트롤 거리는데 알려준다.

에이미스마트
댓글: 2 개
조회: 233
2026-06-22 16:12:23
아이온 2는 컨트롤= 매크로를 쉼없이 유지하는거다.
스킬을 적재적소에 쓰는것보다. 매크로를 계속해서 유지하는지 딜로스가 얼마나 적게하는지가 중요한거야.

다른게임 컨트롤이랑 다른개념이야.
아이온2에서의 컨트롤 마매유지
환분신계 타이밍 백비율 이게 전부다.

그리고 마지막
ㅈㄴ쎈 스펙 ㅇㅋ?

Lv26 에이미스마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