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치유성 키벨런 논란에 대해 왜 생겼는지 쉽게 알려줌

처녀성
댓글: 1 개
조회: 609
2026-02-03 01:53:38
직장에서 신입사원이 들어왔는데 업무 시작 한지 10초도 안되서 갑자기 아무것도 모르는데 초면인 말단직원이 ㅇㅇ님 ㅇㅇ하러 가세요 하면서 앞잡이, 갑질하는거랑 똑같은 상황임.

근데 왜? 라는 이유가 필요하잖음.
치유는 어차피 없어도 호법만있으면 쾌적하고 딜러도 피흡있고 물약있으니 상관없다. 이런 말도안되는 자기합리화 각인화가 되버렸기때문임. 하지만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는거.

이게 다 밸붕 일으킨 엔씨책임임. 아리엘로 피내15%를 챙기려면 1.5억이상을 써야할정도로 엄청 중요한 옵션을 그걸 딸각한번으로 2억이상. 아니 모든 옵션 가치를 키나로 환산하면 아리엘 5억치 먹고 시작하는거임.

그러니까 있고없고 차이가 말도 안되니 딜러들도 이상한 버릇이 생기기 시작한거임. 직장에서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 했는데 딱 그짝인거
라떼는~~이랬어 더심하게 당했어 그러니 너도 한번 당해봐

무슨 초면인 사람한테 방장아니어도 딜러중 1명이 꼭 앞잡이 역할해서 치유님 키벨해주세요. 가능하실까요? 하면 군말없이 네 하고 뛰러가야함. 안뛰면 ?? 그럼 치유님을 왜받았냐며 꼽주고 뛰러가면 검성이 치유님 보스안잡고 어디감? 하..하고 갑자기 나가버림. 그럼 치유 입장에선 ?? 병신되버리는거지.

나도 검성이 왜그런말 할수밖에 없는지 알고있음. 그냥 컨안좋아서 1.2넴때 죽을거같고 피로도 줄이면 그래도 편하니까. 초월9단했을때 30번뒤져놓고 치유탓 몰아간뒤 갑질하고 지혼자 빡쳐서 파탈해버린 경험이 있어서 컨구린 딜러들 입장을 뼈저리게 알고있음. 근데 검성은 치유 입장을 1도모름.

어쨋든 메타가 이건가 해서 하라는대로 했는데 매판마다 추구하는 플레이 입맛이 다르다보니 치유만 병신되버림.

이게 mmo겜에서 벌어졌다는게 소름이고
직장에서 하던 짓들을 겜에서 까지 따라한다는게 더소름이고
NC가 부추겨놓고 방치하는것도 소름임. 아이게 틀포티마인드구나
내 주관적인 판단이라해도 실제로 드쫀쿠 도는 치유는 이미 다경험 해봤다는게 팩트.

Lv2 처녀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