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마지막 밸런스 패치가 말이 안나올 정도로 엉터리였음

우기두기기
댓글: 2 개
조회: 878
추천: 6
2026-06-12 13:42:26
살성 다음으로 고점 높다는 궁성을 pvp 대규모 버프를 하는 겜알못 패치는 

지금 생각해도 정말 말이 안나옴.

밸패팀이 유저보다 더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다는 거 말고는 설명이 안됨

그 결과 어비스 개처럼 폭망해 버림

당장 밸패팀 시말서 쓰고 빠르게 밸패를 해야됨 바로 다음주 안그럼 진짜 끝임 이젠 

특히 어비스 pvp쪽 당장 해야돼 컴까기 pve는 좆도 상관없으니까 

Lv8 우기두기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