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근데왜궁성욕하면 살성이라생각하는겨ㅇㅅ ㅇ?
마린34
Lv.30
조회 431
06-09
9
댓글
잡담
ㅋㅋ 요즘 신장이 쌤 ??
루이넨스마도
Lv.34
조회 913
추천 1
06-09
14
댓글
잡담
님들 궁성 3~4명한테 맞아봄?
노래하듯이
Lv.63
조회 869
추천 4
06-09
5
댓글
잡담
궁성 대자연을 너프하던 송곳화살 회막무 없애던
다이막
Lv.3
조회 437
추천 3
06-09
4
댓글
잡담
명중 5100호법인데 ㅇㅇ
죄수군단장
Lv.23
조회 1713
추천 6
06-09
19
댓글
잡담
깨달았다 누가 그랬지 돈도빽도 실력이다 라고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315
06-09
1
댓글
잡담
명중 얼마나 맞춰야함?
루나미르2
Lv.6
조회 591
06-09
6
댓글
잡담
디버프창에 아무것도없는데 캐릭안움직이는건 머임 ?
루이넨스마도
Lv.34
조회 387
06-09
9
댓글
잡담
피빕피증+명중한줄 부위당 얼마 잡으면 되냐?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668
06-09
18
댓글
잡담
껄껄 살성이 너프라고?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333
추천 1
06-09
0
댓글
잡담
막기는 쓰레기를 만들어놧내
창엽이
Lv.18
조회 1036
06-09
16
댓글
잡담
[ai] 어비스 개노답 삼형제다!
사진
노모샵
Lv.16
조회 918
추천 5
06-09
2
댓글
잡담
어비스 좆노잼 된 이유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805
06-09
7
댓글
잡담
계좌잔고 좆병신 게시판 하다가 그래도 밸로 싸우니까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247
06-09
1
댓글
잡담
남준이 씹새야 살궁정 개사기인데 언제까지방치함?
뭉치별이미묘
Lv.11
조회 403
추천 1
06-09
2
댓글
잡담
시즌이 갈수록 pvp가 재미 없는 이유
쿠로vv
Lv.34
조회 811
추천 1
06-09
7
댓글
잡담
어비스에서 변신상태에서는 바람길 이용못하게 막아야됩니다!
막시무스형
Lv.36
조회 602
추천 2
06-09
26
댓글
잡담
다들 승률90퍼로 고독 섭1위는 찍어보고 야부리 터는거지?
사진
마린34
Lv.30
조회 882
추천 1
06-09
15
댓글
잡담
살성이 제일 좆사기임
루이넨스마도
Lv.34
조회 485
추천 1
06-09
6
댓글
잡담
상대방섭에 ㅈㄴ쌘 궁성 두명있는데
루이넨스마도
Lv.34
조회 1115
06-09
25
댓글
잡담
회피궁성 진짜 좆같긴하던데
킹공사2
Lv.8
조회 487
06-09
6
댓글
잡담
궁성이 왜 사기라는 말이 나오는지 핵심만 정리해봄.
노모샵
Lv.16
조회 780
추천 14
06-09
15
댓글
잡담
정령도 평타에 치감줘
Joat벤
Lv.17
조회 228
06-09
2
댓글
잡담
근데 이게 팩트야
루이넨스마도
Lv.34
조회 696
추천 1
06-09
28
댓글
잡담
이 게임 그냥 pve게임임
Hanssun
Lv.22
조회 289
06-09
0
댓글
잡담
(수정)근데 궁성은 왜 기본으로 무한치감 스킬있는거야?
사진
본질과직관
Lv.53
조회 680
06-09
13
댓글
잡담
PVE 밸런스 나 PVP 밸런스나
사진
수수꺙
Lv.23
조회 696
추천 1
06-09
2
댓글
잡담
피빕게 살바퀴 실종됐노
대기하라
Lv.36
조회 494
06-09
1
댓글
잡담
??!!
사진
수수꺙
Lv.23
조회 306
06-09
1
댓글
잡담
그냥 냉정하게 전부 상대적인거 같다
퍼니
Lv.57
조회 562
06-08
3
댓글
잡담
ㅈ같은살성
vnqvnq
Lv.53
조회 306
06-08
0
댓글
잡담
ㅋㅋㅋ어비스10명중8명궁성 ㅋㅋㅋㅋ
간다간닷뿅간
Lv.12
조회 1277
추천 2
06-08
7
댓글
잡담
회피작 형님들!!
동키c
Lv.5
조회 335
06-08
1
댓글
잡담
막기 재생 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
맥푸킨씨
Lv.40
조회 564
06-08
2
댓글
잡담
좆벤 깔개들 착각은 섭종까지 이어질듯 ㅋㅋ
에릭조
Lv.34
조회 588
06-08
31
댓글
잡담
살바퀴들은 왜 궁성 회막무로 머리채잡음?
구론구론
Lv.74
조회 621
추천 2
06-08
11
댓글
잡담
궁성이 좋긴해
프로필
Lv.51
조회 470
06-08
3
댓글
잡담
여기 눈팅좀 했는데 어비스안할법한애들 엄청많네ㅋㅋ
Machoism
Lv.7
조회 432
추천 1
06-08
5
댓글
잡담
이게 시발 롤이냐 진짜 쇼케이스같은소리하네
을지소문
Lv.6
조회 491
추천 1
06-08
1
댓글
잡담
회피궁성 씹OP [재업]
Godaesan
Lv.17
조회 1446
추천 18
06-08
26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11
12
13
14
1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