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이상한데서 서로 게이마냥 물고 빨고하지말고 3추글 반박이나 좀 해주세요!
Joat벤
Lv.14
조회 147
04-16
4
댓글
잡담
좆사기라는 살성 근황
사진
접밥들
Lv.22
조회 516
추천 1
04-16
8
댓글
어비스
그니까 니들이 원하는게 은신너프, 비수쿨증너프,심찌너프, 환분너프, 딜 너프,회피너프
손미오
Lv.2
조회 253
04-16
4
댓글
잡담
회막무 씨발년들 없애라
내가길을아러
Lv.21
조회 318
04-16
7
댓글
잡담
엠씹좆깔살님들 빨리 실화냐님 3추글 가서 반박해주세요!
Joat벤
Lv.13
조회 170
04-16
3
댓글
잡담
ㅋ 핀트못잡고 입삐죽나와서 찡찡대는꼴이란
실화냐
Lv.43
조회 229
04-16
8
댓글
잡담
지금 살성문제는 가위바위보에서 혼자 손이 세개라는거아님?
흑형돋네
Lv.43
조회 280
04-16
10
댓글
잡담
니들이 원하는게 은신너프, 회막무 특화삭제, 비수쿨증 너프, 딜너프
Crimer
Lv.61
조회 279
04-16
10
댓글
잡담
엠씹좆깔살님들 실화냐님 올린거 반박좀 해주세요!
Joat벤
Lv.13
조회 173
04-16
2
댓글
잡담
살성의 적은 살성이다..
내가길을아러
Lv.21
조회 214
04-16
3
댓글
잡담
PVP게시판에서 재밋게들 놀으렴!
지나가다가입
Lv.5
조회 312
04-16
26
댓글
잡담
개초딩 스탯 회피,막기 스탯 캡10%로 만들어라
흑카리
Lv.10
조회 765
추천 3
04-16
1
댓글
잡담
중층 나만
핑크빛체리향
Lv.71
조회 173
04-16
2
댓글
잡담
살성사기 맞아.
곰팅잊
Lv.41
조회 1047
추천 8
04-16
42
댓글
잡담
엠씹좆깔살이 한 말들
Joat벤
Lv.13
조회 232
추천 2
04-16
3
댓글
잡담
호법은 어비스를 노쇼 하는게 아니다.. 못가는거다.
남깐마소
Lv.15
조회 315
추천 1
04-16
0
댓글
잡담
마도 상적 의미있음?
루이넨스마도
Lv.25
조회 421
04-16
5
댓글
잡담
평소에 조용한 백정령들이 발작하는 이유
맹구녀석
Lv.8
조회 337
04-16
17
댓글
잡담
살성 너프 확정인데 검성은 존나 묻히네ㅋㅋㅋㅋ
하이룽폴
Lv.5
조회 374
추천 1
04-16
2
댓글
잡담
안녕하세요
사진
개죽이
Lv.71
조회 208
04-16
0
댓글
잡담
?? : 깔개새끼들이!!
사진
아싸공대생
Lv.55
조회 355
추천 2
04-16
13
댓글
잡담
정작 pvp 딜은 정령이 더센데
접밥들
Lv.22
조회 507
04-16
37
댓글
잡담
좆깔살들이 암만짖어도 타격이없는이유
사진
실화냐
Lv.43
조회 1079
추천 20
04-16
22
댓글
잡담
회피작을 너프하든 회막무를 없애든 하면됨
루이넨스마도
Lv.25
조회 246
04-16
3
댓글
잡담
살성들 레전드 논리 모음
무과금부심
Lv.70
조회 886
추천 10
04-16
9
댓글
잡담
깔개 깔개거리는 병신새끼..
사진
닉넴뭐하까
Lv.76
조회 341
04-16
20
댓글
어비스
회막무 종결. 반박 절대못함
손미오
Lv.1
조회 612
추천 1
04-16
15
댓글
잡담
살성씨발년들 지령떨어졌나
내가길을아러
Lv.21
조회 376
04-16
2
댓글
잡담
Joat벤 <- 이정도면 정신병이 분명함 ㅇㅇ
사진
응애나도할래
Lv.31
조회 218
추천 2
04-16
5
댓글
잡담
시즌1부터 어비스쟁이인데 살성 ㅅㅂ
거니월드
Lv.12
조회 428
04-16
8
댓글
잡담
깔개 깔개 거리는새끼 아스펠이 40%인데
닉넴뭐하까
Lv.76
조회 397
04-16
8
댓글
잡담
지나가는 호밥인데요
Fork
Lv.72
조회 252
04-16
2
댓글
잡담
근데 살성이 좋은게 당연한거 아닌가?
반클리에프
Lv.23
조회 466
추천 2
04-16
17
댓글
잡담
살성이 아이온2 pvp 발전에 기여하는 법 : 남에게 ㅈ같음 선사하기
Joat벤
Lv.13
조회 362
04-16
12
댓글
잡담
팩트는 회막무 없애면 고점유저는 오히려 좋음
내가길을아러
Lv.21
조회 345
04-16
3
댓글
잡담
ㅈ깔개들을 위한 마지막 글 올림 간단하게
지나가다가입
Lv.4
조회 306
04-16
11
댓글
잡담
총사면 1:1 다 이기는건 아니지않나ㅠ
대겤켁
Lv.5
조회 537
04-16
24
댓글
어비스
회막무 없애라는 애들 특
손미오
Lv.1
조회 408
04-16
26
댓글
잡담
어비스가 쌘 순위인가요??
대겤켁
Lv.5
조회 420
04-16
8
댓글
어비스
살성 정상화
손미오
Lv.1
조회 350
04-16
8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121
122
123
124
12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