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살성 이새끼들은 그냥 논리가없음
에버팜
Lv.31
조회 244
04-13
3
댓글
잡담
아리엘 사람들 pvp게시판 혹시 안보나 ㅋㅋ
사진
교머너
Lv.51
조회 638
04-13
24
댓글
잡담
살성 딴건 다 봐줄만한데
호키포키112
Lv.19
조회 274
04-13
1
댓글
잡담
지금 살성 사기라고 너무 불타지마라
Kaka0101
Lv.3
조회 459
04-13
37
댓글
잡담
회피,막기,파티시너지만 칼질하면 pvp 정상화 된다.
퍼클헤드죄인
Lv.12
조회 377
04-13
5
댓글
잡담
중층 리메이크 잘하긴 했나보다
롤리롤니팡팡
Lv.15
조회 479
04-13
13
댓글
잡담
지금 어비스는 주인공이 정해져있음
에버팜
Lv.31
조회 435
04-13
1
댓글
잡담
회피작,파티시너지가 만악의근원임
Loloie2
Lv.4
조회 387
04-13
6
댓글
잡담
게임 이래가지고 pvp유입을 쳐할수가없네
에버팜
Lv.31
조회 331
04-13
2
댓글
잡담
검살 약코충들의 정체
에릭조
Lv.20
조회 378
04-13
11
댓글
잡담
검성의 문제점(본인검성)
모텔로유인
Lv.25
조회 617
추천 1
04-13
4
댓글
잡담
궁성이 본 시즌3 어비스 밸런스
사진
Chronik
Lv.76
조회 4263
추천 19
04-13
101
댓글
잡담
원딜들 백금공훈 어떻게 쓰는중?
무과금부심
Lv.70
조회 590
04-13
2
댓글
잡담
결론
사진
봉꼬꼬
Lv.7
조회 417
04-13
10
댓글
잡담
살성이 ㅈ사기인 이유는
호키포키112
Lv.19
조회 1422
추천 14
04-13
23
댓글
잡담
살검 공통점
아이온기도
Lv.10
조회 270
04-13
0
댓글
잡담
와 드뎌 pvp 데이터가 나왓구나 ㅋㅋ
사진
음히히q
Lv.22
조회 3564
추천 8
04-13
26
댓글
질문
치유 pvp 쟁 기여도요
응디님
Lv.2
조회 447
04-13
5
댓글
잡담
중층 낙하 도망 없어지면
아이온기도
Lv.10
조회 534
04-13
10
댓글
잡담
pvp게시판안와야겠다 ㄹㅇ로
을을
Lv.5
조회 566
04-13
9
댓글
잡담
여기가 그 ㅂ.ㅅ들 집합소 맞지?
봉꼬꼬
Lv.7
조회 281
04-13
0
댓글
잡담
원딜들 불합리함 ㅈㄴ 이해 안가는거 나만 그럼?
나는청산
Lv.36
조회 1623
추천 19
04-13
26
댓글
잡담
근데 왜 잘처죽는데 방세팅 안함?
베닉
Lv.40
조회 1001
04-13
65
댓글
잡담
여기 살성게시판인데 님들 뭐함?
아름다운자태
Lv.20
조회 451
추천 1
04-13
4
댓글
잡담
형들 루드라 가더 5돌 이랑 백부장 가더 5돌이랑 어떤게 더 나은거야?
푸히히히
Lv.61
조회 1143
04-13
3
댓글
잡담
일단 비수 특화 쿨증가 부터 삭제 해라
로천사
Lv.52
조회 367
04-13
2
댓글
잡담
살성한테 순살나는거?
밸비
Lv.71
조회 637
04-12
2
댓글
잡담
기본적으로 수준이 낮음
I0월
Lv.68
조회 1142
추천 5
04-12
20
댓글
잡담
PVP불만 있는 사람들 없노?
아무따갈겨
Lv.5
조회 363
04-12
0
댓글
질문
제작가더랑 어비스가더 형들 의견좀 적어주세요
리로씨
Lv.1
조회 561
04-12
2
댓글
잡담
아이온1 에비해 2는 너무 벨런스찡찡
피파접는사람
Lv.6
조회 413
04-12
4
댓글
잡담
검성 하나로도 벅찬데 자꾸 사기케릭을 만드네 살성 시발련아
Bluedron
Lv.53
조회 648
추천 2
04-12
3
댓글
잡담
회피 막기를 명중으로 뚫는다는 병신새끼들 보아라
천호동미남
Lv.21
조회 927
04-12
0
댓글
잡담
직변권 나와라
뭉치별이미묘
Lv.5
조회 242
04-12
2
댓글
잡담
남준이는 pvp를 그냥 살릴생각이 없어보임 ㅇㅇ
말로우로
Lv.29
조회 448
추천 2
04-12
3
댓글
잡담
어비스템 조언좀용
유성수
Lv.82
조회 370
04-12
3
댓글
잡담
TTK 늘리면서 모든게 망가짐
이히동
Lv.22
조회 495
추천 1
04-12
1
댓글
잡담
느닷없이 씨발 중층온라인 만들어놓고 살성 저래 냅두는게 말이되나
저속사격
Lv.51
조회 910
추천 1
04-12
24
댓글
잡담
암살자 은신기능으로 ㅈㄹ하는 겜은 아이온2가 처음인거 같음
세가스틱
Lv.16
조회 571
추천 1
04-12
15
댓글
잡담
살성유저로써 살성 너프당해야할꺼 얘기함
멘탈의지배자
Lv.11
조회 874
04-12
30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131
132
133
134
13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