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천부장 템렙이 87 ㅋㅋㅋㅋㅋㅋㅋㅋ
무과금부심
Lv.70
조회 2693
추천 16
19:59
7
댓글
잡담
나 그냥 순수한 질문임. 아직도 살성 빡쌔?
옹뉴
Lv.5
조회 1227
추천 1
19:51
24
댓글
잡담
지금 어비스 계승제작 변경가능성?
격앙최고
Lv.3
조회 453
19:44
2
댓글
잡담
근데 이겜 pvp가 마메쓰나 안쓰나 컨이 있나..?
킹공사2
Lv.11
조회 807
18:56
8
댓글
잡담
기룡으로 장비 맞추고 pvp하는 형들 질문있음
치킨골라담기
Lv.20
조회 1065
18:51
16
댓글
잡담
응기룡은 창멸룡으로 계승될 템임
격앙최고
Lv.3
조회 1126
18:48
8
댓글
잡담
이 게임 진심 pvp 재밌음?
하얀텡이
Lv.22
조회 1031
추천 3
18:37
21
댓글
잡담
기룡풀셋이지만 너프해야된다고본다
사진
카생불주먹
Lv.35
조회 1975
추천 8
16:52
21
댓글
잡담
(장문) 응기룡에 대한 발상의 전환
잔류
Lv.78
조회 794
추천 1
16:49
16
댓글
잡담
올기룡 VS 2기룡5천부 방어구 비교
사진
마구로창고
Lv.10
조회 1198
16:39
10
댓글
잡담
응기룡이 성능은 진짜 철밥통인듯
치킨골라담기
Lv.20
조회 898
16:12
6
댓글
잡담
현 어비스 장비 백부천부가 개쓰레기인점
천호동미남
Lv.23
조회 1238
추천 6
15:56
7
댓글
잡담
직업 갈드컵 지금 그게 문제냐 비응신들아?
호키포키112
Lv.24
조회 270
추천 3
15:40
0
댓글
잡담
어비스는 망한컨텐츠
룡검성
Lv.2
조회 291
15:40
0
댓글
잡담
어비스 포스
아마기
Lv.70
조회 493
추천 1
14:57
5
댓글
잡담
직업밸런스고 모고 pvp pve장비 분리가 안되는게 젤문제임
도둑눔
Lv.16
조회 730
추천 5
14:28
8
댓글
잡담
살성 넘어간 후기
상추
Lv.73
조회 1431
추천 3
14:18
6
댓글
잡담
궁성으로 넘어간후기
아크조아a
Lv.17
조회 1070
추천 1
14:03
3
댓글
잡담
수호 pvp살려내라
카스토르창룡
Lv.13
조회 556
추천 5
13:53
4
댓글
잡담
궁성 너프 및 개선안
맹구녀석
Lv.12
조회 588
추천 7
13:53
6
댓글
잡담
송곳 회막무 없어져서 궁성 개병신됐네
사진
착한말만하자
Lv.71
조회 856
13:29
3
댓글
잡담
Pvp내성 실험해보신분들께
사진
라그탄탄
Lv.25
조회 1120
13:18
47
댓글
잡담
회막 너프 안하면 미래없음
Come
Lv.57
조회 544
13:10
8
댓글
잡담
수호 피내는 언제 너프함?
상추
Lv.73
조회 544
11:58
4
댓글
잡담
울섭 어비스 123등이 살성이던데
상추
Lv.73
조회 845
11:52
11
댓글
잡담
사실 엄폐된 사기 클래스가 있음
오웨이
Lv.2
조회 2259
추천 6
11:19
19
댓글
잡담
궁성은 좋겠다.
하하핫사
Lv.46
조회 550
추천 3
11:17
2
댓글
잡담
어째 어비스 유저는 메말라가고 혼자 다니는 궁성 뿐이냐
슬래터
Lv.19
조회 562
추천 3
10:53
1
댓글
잡담
원작 계승한다는 말 믿고 시작한 유저들한테 개발비 낭낭하게 뽑았지 뭐
천유v
Lv.34
조회 361
10:53
3
댓글
잡담
아 근데 좀 핍게 이 씨발련들아
대정고김철수
Lv.22
조회 581
10:47
8
댓글
잡담
pvp 패치 뭐 없을듯 ㅋㅋ
노래하듯이
Lv.63
조회 656
추천 4
10:45
6
댓글
잡담
회피를 뚫고 상저를 뚫어야돼 근데 피가차 안달아 또 밀쳐내 쿨감도해
멘탈의지배자
Lv.16
조회 533
추천 8
10:37
6
댓글
잡담
남준아 어비스에 궁성밖에 없다
크요
Lv.18
조회 621
추천 15
10:35
6
댓글
잡담
PVP 컨텐츠가 개쳐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민최
Lv.40
조회 396
추천 2
10:31
0
댓글
잡담
충저로만 보지마라 그냥 체급 문제다
잔류
Lv.78
조회 498
추천 2
10:25
16
댓글
잡담
도핑 뒤지면 사라지는거 패치해줬으면 좋겠네
킹공사2
Lv.11
조회 363
10:22
2
댓글
잡담
상적, 상저는 강인함 개념으로 가야한다니까
13579wjd
Lv.20
조회 362
추천 3
10:04
2
댓글
잡담
깔개구분법
마지막창조
Lv.17
조회 495
10:03
14
댓글
잡담
떡밥은 충적vs충저로 가야지?
상추
Lv.73
조회 276
09:53
3
댓글
잡담
오늘떡밥은 현돌,궁성으로 가자
실화냐
Lv.44
조회 199
09:49
0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1
2
3
4
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