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궁성너프 시급함.
어쩔우쭐
Lv.12
조회 320
06-02
1
댓글
잡담
무과금 대장군임 반박시 이번엔 니말이 맞음
저랭신
Lv.11
조회 643
추천 16
06-02
9
댓글
잡담
인벤 그직업 수준
사진
하얀치즈
Lv.3
조회 501
06-02
34
댓글
잡담
그냥 공산화해
하얀치즈
Lv.3
조회 188
06-02
0
댓글
잡담
범죄성의 흔한 논리
사진
앙칼진꼰이
Lv.51
조회 273
06-02
1
댓글
잡담
살성 너프는 대체 왜 안하는거냐?
율파랑
Lv.25
조회 465
추천 5
06-02
6
댓글
잡담
치유 입장에서 지금 궁성은 재앙임
창엽이
Lv.17
조회 644
06-02
9
댓글
잡담
그냥 태생부터 개사기인데
하얀치즈
Lv.3
조회 517
추천 2
06-02
14
댓글
잡담
스킬 하나에 상태이상 3개+@인 게임이 있다?
하얀치즈
Lv.3
조회 912
추천 2
06-02
22
댓글
잡담
조만간 스텟 너프함
하얀치즈
Lv.3
조회 641
06-02
6
댓글
잡담
마도형들은 땅정도발안걸려?
지우캉
Lv.15
조회 635
06-02
8
댓글
잡담
미터기 무료임?
오로나민
Lv.43
조회 474
06-02
3
댓글
잡담
PVP 브로치 내라고 병신 남준이 씨발새끼
회피님
Lv.48
조회 1534
추천 8
06-02
10
댓글
잡담
지금 황밸임
사진
수수꺙
Lv.20
조회 1263
06-02
3
댓글
잡담
증폭석을 아무리 생각해바도
수수꺙
Lv.20
조회 1149
추천 1
06-02
5
댓글
잡담
살성은 걍 접어야되냐?
Needmorel2m
Lv.23
조회 2016
06-01
16
댓글
잡담
살성말고는 황밸 맞는것같음
키도룬균열
Lv.17
조회 1000
추천 1
06-01
12
댓글
잡담
수호성인데 컨설팅좀 부탁드립니다
킹공사2
Lv.7
조회 381
06-01
1
댓글
잡담
왜 호법 얘기는없냐?
에코웨이브
Lv.74
조회 908
추천 4
06-01
5
댓글
잡담
검성들 많이 힘들건데 공감못받네
Tuf
Lv.51
조회 1196
추천 4
06-01
13
댓글
질문
자기 아이디 인증 가능한 타 클래스만 댓글 달아주세요 전 궁성임
Peopleoo
Lv.2
조회 970
추천 1
06-01
29
댓글
잡담
원거리들은 왜 1:1에서도 좋아야됨? 빼에에에엑
후쿠다유아
Lv.60
조회 628
06-01
7
댓글
잡담
지금 마매가 문제 아니에요?
달리다쿵했나
Lv.10
조회 409
06-01
1
댓글
잡담
존나 마도성은 아무리생각해도 좆병신캐릭임 ㅇㅇ
멘탈의지배자
Lv.15
조회 626
추천 3
06-01
3
댓글
잡담
뉴비인데 검성 글들은 정말 공감이안된다
킹공사2
Lv.7
조회 702
06-01
12
댓글
잡담
아 마도도 여기서 욕한번 먹어보고 싶다..
이박r
Lv.7
조회 501
추천 1
06-01
9
댓글
잡담
근거리들의 불만은 이거임
13579wjd
Lv.20
조회 1020
추천 7
06-01
32
댓글
잡담
백금 훈잩 62개
Qddidd
Lv.46
조회 916
06-01
9
댓글
잡담
아무리 ㅈ벤에서 시팔저팔하면서 싸워도
뀨우
Lv.27
조회 337
추천 1
06-01
2
댓글
잡담
궁성 너프 안하면서 수호 검성애들 살려주려면
멘탈의지배자
Lv.15
조회 603
06-01
5
댓글
잡담
심연마석작 얘기하길래 추가해줌
사진
브루스웨인
Lv.39
조회 876
06-01
9
댓글
잡담
형은 살성 사기시절에도 살성 좆사기라고 얘기했다.
멘탈의지배자
Lv.15
조회 498
06-01
15
댓글
잡담
궁성 체급 개인적인 생각?
리븐카운터
Lv.63
조회 726
추천 5
06-01
7
댓글
잡담
깔개들,너프무새들 봐라 (밑 브루스웨인 포함)
메타궁
Lv.40
조회 395
추천 1
06-01
3
댓글
잡담
근데 궁성이 사기인건 부정할수가 없지않음?
멘탈의지배자
Lv.15
조회 781
추천 4
06-01
17
댓글
잡담
pvp가좋아서 아이온하는건데 pve에돈시간더써야됨 접는다
초보수호에요
Lv.12
조회 994
추천 6
06-01
16
댓글
잡담
검성인데 소신 발언함
타미타르
Lv.70
조회 690
추천 2
06-01
2
댓글
잡담
검성인데 게임이 너무하기싫어짐
사진
브루스웨인
Lv.39
조회 1583
추천 5
06-01
44
댓글
잡담
궁성 PVP시 조준화살 쓰나요? 쓰면 딸각인가요? 풀차징인가요?
Zstream0905
Lv.18
조회 466
06-01
2
댓글
잡담
저에게도 팬이 생긴걸까요?
사진
후쿠다유아
Lv.60
조회 1064
06-01
28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26
27
28
29
30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