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다들 호법 상향에 불만없지?
말티성
Lv.20
조회 631
추천 1
05-21
8
댓글
잡담
PVP 궁성 현시점 팩트
에릭조
Lv.30
조회 4773
추천 9
05-21
53
댓글
잡담
궁성이 뭔 살성담당일진이야 ㅋㅋㅋ
Giuf42
Lv.35
조회 528
05-21
4
댓글
잡담
남준이가 병신도 아니고
노모샵
Lv.15
조회 433
05-21
0
댓글
잡담
PVP 밸런스팀 있긴하냐
백원에
Lv.70
조회 2110
추천 10
05-21
12
댓글
잡담
살성 담당일진 궁성 입니다.
퍼니
Lv.56
조회 605
05-21
3
댓글
잡담
근데 진짜 밸패가 좆같이빡치긴하는게
Giuf42
Lv.35
조회 934
추천 1
05-20
7
댓글
잡담
궁성님들이 이해를 못하시나본데
Giuf42
Lv.35
조회 1156
05-20
16
댓글
잡담
시이발 궁성
니로막시무
Lv.2
조회 389
05-20
0
댓글
잡담
살성머리채좀 그만잡아라
Giuf42
Lv.35
조회 683
05-20
34
댓글
잡담
근데 신장으로 용놀이 가능한 직업군이 궁성, 회피살성밖에 없지?
라꾸벨
Lv.8
조회 713
추천 1
05-20
8
댓글
잡담
회피 궁성 말 많은데, 그래도 좆사기는 살성이랑 정령이다.
라꾸벨
Lv.7
조회 814
추천 2
05-20
12
댓글
잡담
천부 부위 질문ㄴ드립니다
사진
아다콘다
Lv.68
조회 391
05-20
5
댓글
잡담
마매부터 없애고 밸런스 시작했으면 함
강민
Lv.88
조회 332
05-20
4
댓글
잡담
회막 못쓸만큼 너프 ㄱㄱㄱㄱㄱ
A2qwdd
Lv.27
조회 306
05-20
0
댓글
잡담
검수살들은 염치도없고 양심도없는듯
또르릉
Lv.78
조회 662
05-20
11
댓글
잡담
궁성 회막무는 아마 없어질듯?
세가스틱
Lv.18
조회 673
05-20
2
댓글
잡담
모두 애미없으면 평등한거아님?
내가길을아러
Lv.24
조회 288
05-20
1
댓글
잡담
그니까 검주빈 살두순 이제 날먹 드러눕히기 막히니까 징징대는거지?
나로약함
Lv.20
조회 292
05-20
4
댓글
잡담
호키는 걍정신병자새끼냐?
섹섹잠
Lv.6
조회 358
05-20
9
댓글
잡담
흔한 범죄성의 이번 패치 평가
사진
앙칼진꼰이
Lv.50
조회 742
05-20
3
댓글
잡담
오늘은 자게고 피빕게고 범죄성 쳐맞는 날인가보네 ㅋㅋㅋ
앙칼진꼰이
Lv.50
조회 265
05-20
1
댓글
잡담
이 궁성 좃사기새기들은 양심을 팔아먹은게 분명함.
나스님
Lv.26
조회 2020
추천 18
05-20
26
댓글
잡담
밸런스 ㄹㅇ 골때리는점
실화냐
Lv.44
조회 545
05-20
3
댓글
잡담
회피가 문제가 아닌데 참말로 ...ㅋㅋㅋ
차거남
Lv.18
조회 548
05-20
7
댓글
잡담
아이온 밸런스팀은
시진핑개새끼
Lv.45
조회 375
05-20
1
댓글
잡담
우로보로스 ㄷㄷ
뀨우
Lv.26
조회 254
05-20
0
댓글
잡담
회피? 명중올리면 되자나?
호키포키112
Lv.22
조회 653
추천 1
05-20
7
댓글
잡담
회피 없으면 궁성 지금에 3배는 쎄져야함
퍼니
Lv.56
조회 769
05-20
63
댓글
잡담
밸패팀 개대가리 월급만 축내는 시발개돼지년들
애쉬만렙
Lv.14
조회 220
05-20
0
댓글
잡담
근데 범죄성 이색키들은
앙칼진꼰이
Lv.50
조회 313
추천 1
05-20
11
댓글
잡담
회피궁성? 상위권인정 호키야들어와바라
섹섹잠
Lv.6
조회 383
05-20
13
댓글
잡담
진지하게 마매를 처 막던가 회피를 작살내면 됨
호키포키112
Lv.22
조회 244
05-20
1
댓글
잡담
지금도 프리셋3번 연구할라고
sadvfz
Lv.7
조회 206
05-20
1
댓글
잡담
회피는 토막내는게 맞다
율파랑
Lv.22
조회 306
추천 1
05-20
1
댓글
잡담
직업별로 마매 성능체감이 달라
강민
Lv.88
조회 249
05-20
0
댓글
잡담
그니까 앰씹좆꿍성 새끼들 논리는
호키포키112
Lv.22
조회 415
추천 2
05-20
25
댓글
잡담
근데 회피욕하는깔개새끼들 명중몇임?
섹섹잠
Lv.6
조회 652
추천 1
05-20
28
댓글
잡담
회피너프시 적절체급 딱 정해준다 남준이 병신새끼야
sadvfz
Lv.7
조회 414
05-20
10
댓글
잡담
회피를 못쓸정도로 너프시킨다라..
sadvfz
Lv.7
조회 405
05-20
5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46
47
48
49
50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