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대책없이 TTK늘려서 수치사기됐고 문제라던 사람들이
Giuf42
Lv.34
조회 343
04-23
1
댓글
잡담
수호 영상 글 올린거 정리해줌
아옹디리
Lv.1
조회 359
04-23
3
댓글
잡담
1시즌부터 현재까지 살성분들 논리.txt
과부화
Lv.73
조회 2070
추천 24
04-23
48
댓글
잡담
살성 개사기인 이유 , 간접너프해야함.
안녕못한
Lv.13
조회 645
04-23
35
댓글
잡담
본캐인장좀 달고 하고 글싸면안됨?
Joat벤
Lv.15
조회 264
04-23
11
댓글
잡담
무한 cc 버그아니었어??
두둥그러하다
Lv.24
조회 422
04-23
1
댓글
잡담
얼마나 양심이 뒤졌으면 공명치로 어비스5돌하고 댕기냐
멘탈의지배자
Lv.13
조회 3032
추천 8
04-23
3
댓글
잡담
징징이 역하다 토나올꺼 같아
롤리롤니팡팡
Lv.16
조회 274
추천 1
04-23
3
댓글
잡담
솔까 밑에수호 셋팅이딱그거아님?
Giuf42
Lv.34
조회 439
04-23
2
댓글
잡담
개같이 칼질된 살성 핑계를 아직도 대면
앙칼진꼰이
Lv.48
조회 245
04-23
1
댓글
잡담
공명치로 쳐가고 살성사기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호로록붕
Lv.3
조회 463
04-23
1
댓글
잡담
살성분들 이럴땐
아이온기도
Lv.11
조회 328
04-23
4
댓글
잡담
근데 저 수호영상 깨달음
멘탈의지배자
Lv.13
조회 490
04-23
6
댓글
어비스
진짜 PVP ㅈ도 모르면서 살성 쌔다 징징대는애들 많네
란란루맨
Lv.13
조회 1443
추천 1
04-23
135
댓글
잡담
근데 제발좀 공명치세팅으로 쳐징징대지좀 말자
멘탈의지배자
Lv.13
조회 468
04-23
2
댓글
잡담
방균걸렸는데 상치도 안먹는 좆깔개를 커버친다고?ㅋㅋㅋㅋ
응애나도할래
Lv.31
조회 346
04-23
2
댓글
잡담
아르키나 카드 바뀌어야 겄다.
미카엘님
Lv.32
조회 202
추천 1
04-23
0
댓글
잡담
니들의 무능함을 살성 핑계대지마라
앙칼진꼰이
Lv.48
조회 1752
추천 21
04-23
72
댓글
잡담
그러니까 너희들로 테스트를 하겠다 이거네 ㅋㅋ
사진
제엔자아앙
Lv.31
조회 282
추천 1
04-23
1
댓글
잡담
치유없는 팟구성으로 쟁어때요?
온이아
Lv.18
조회 407
04-23
2
댓글
잡담
밑에 살성한테 녹은 수호영상에 컨으로 시부리는애들
초보수호에요
Lv.8
조회 603
추천 2
04-23
16
댓글
잡담
검성 무한 CC기 손좀봐주세요..
학이얌
Lv.20
조회 502
04-23
4
댓글
잡담
밑에글과 별개로 나선베기에 강인함날아가는건 이상하긴함
Giuf42
Lv.34
조회 360
04-23
7
댓글
잡담
자. 여기서 살성 사기라고 생각되시는분??
현이태권
Lv.20
조회 418
04-23
2
댓글
잡담
그냥 대주는 영상 가져와서 꽹과리 치면 될것같지?
응애나도할래
Lv.31
조회 246
04-23
1
댓글
잡담
그러니까 너희들로 테스트를 하겠다 이거네 ㅋㅋ
사진
제엔자아앙
Lv.31
조회 346
04-23
0
댓글
잡담
하루 쟁 열심히 해본 후기
멘탈의지배자
Lv.13
조회 686
04-23
0
댓글
잡담
나는 정령성이 말이 안되는거 같던데
퍼니
Lv.56
조회 482
04-23
2
댓글
잡담
밸패팀 이새뀌덜 ㅋ 마도 PVP문제 없담서??ㅋㅋ
마도셩
Lv.80
조회 887
추천 1
04-23
30
댓글
잡담
그래서 피증피내 반토막이슈 결론머임?
붕둥둥
Lv.30
조회 674
04-23
4
댓글
잡담
여기가 pvp게시판이맞음?
Giuf42
Lv.34
조회 583
04-23
17
댓글
잡담
피내 캡 안 건드렸으면 좋겠음
Duckay
Lv.74
조회 442
추천 1
04-23
2
댓글
잡담
확실히 PVP 몸빵이 좀 말랑해지긴 했네요
펌웨어
Lv.72
조회 648
04-23
4
댓글
잡담
모든 직업게시판보면 진짜 신기하게
나는야헐크
Lv.10
조회 346
04-23
2
댓글
잡담
이럼 어비스 무기 가더 피증은 놔둬야함?
스타핑
Lv.72
조회 788
04-23
16
댓글
잡담
검성 ㅈㄴ 약해서 못하겟네
음히히q
Lv.23
조회 885
추천 2
04-23
34
댓글
잡담
상적버그는 도대체 언제 고쳐짐??
Chronik
Lv.76
조회 447
04-23
4
댓글
잡담
살성 정상화 방안
Vector3
Lv.6
조회 1418
추천 7
04-23
15
댓글
잡담
pvp수호성 입니다. 살성 현황(영상첨부)
사진
윤이빠빠
Lv.74
조회 9225
추천 40
04-23
226
댓글
잡담
간파 좀 풀어라 ㅅㅂ
레더페이스
Lv.23
조회 468
04-23
4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96
97
98
99
100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