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PVP 게시판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질문
어비스
점령전현황
시공
투기장
전장
정보
템세팅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모바일 공지
훈장 주간 획득량 + 어비스 장비 구매 기간
세번째 시즌 5차 서버 매칭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회피궁성=어포자판기
권땡깡
Lv.36
조회 55
16:26
2
댓글
잡담
pvp하는데 왜자꾸 원딜이 근딜 이기려고하지?
천호동미남
Lv.23
조회 96
16:15
9
댓글
잡담
회피궁성 가더영각 다단vs정확 ???
잘생긴도깨비
Lv.23
조회 37
16:11
1
댓글
잡담
공명치 궁성을 왜안쓰냐고?
마지막창조
Lv.18
조회 143
16:09
38
댓글
잡담
각 클래스별 다른거 전부다 차치하고 질문점
마구로창고
Lv.11
조회 57
16:03
5
댓글
잡담
살성으로 공명치궁성이 빡세면
마지막창조
Lv.18
조회 327
14:51
5
댓글
잡담
대체 급병한테 죽는새끼가 남보고 깔개드립은 왜하는거여
Giuf42
Lv.36
조회 193
14:43
7
댓글
잡담
궁성이 공명치 못가는 이유
천호동미남
Lv.23
조회 355
14:31
3
댓글
잡담
공명치궁성은 급병한테도 물려 뒤진다는새끼들은 대체뭐냐
Giuf42
Lv.36
조회 391
14:18
51
댓글
잡담
원정초월 10회 이상 방파면 큐나쓰게해야됨
천호동미남
Lv.23
조회 177
14:13
0
댓글
잡담
근데 어비스라고내놓고 왜 자꾸 몹잡기를컨텐츠로 미는거냐
Giuf42
Lv.36
조회 168
추천 1
14:08
4
댓글
잡담
어비스 균열 컨텐츠는
하하핫사
Lv.46
조회 101
추천 1
14:06
0
댓글
잡담
PVP관련 개선안 몇가지 끄적여봄
과부화
Lv.73
조회 213
14:02
5
댓글
잡담
남준아 전장 팀밸런스는 언제쯤 ??
심해대통령
Lv.31
조회 231
13:14
4
댓글
잡담
어비스 개망했네 시즌1,2 재미는 다신 안올듯
뭉치별이미묘
Lv.12
조회 504
12:54
3
댓글
잡담
요즘 pvp 1티어 직업은 뭔가용?
해영짱
Lv.37
조회 572
추천 1
12:53
19
댓글
잡담
템을 합성식으로 바꾸자 남준아
잘놀라는사람
Lv.68
조회 132
12:50
0
댓글
잡담
이제와서 바꾸겠나
아니근데
Lv.54
조회 99
12:46
0
댓글
잡담
이사람들은 아직도 어비스템 버프를 반대할까?
사진
사에
Lv.88
조회 192
12:31
0
댓글
잡담
pvp 응기룡 징징이들 기다려라
Eleana
Lv.60
조회 336
11:54
0
댓글
잡담
지금이라도 어비스템
꽃괴물
Lv.52
조회 224
추천 3
11:49
0
댓글
어비스
깔개와 OP직업 이해시켜주는 글
지쟌s
Lv.35
조회 531
11:32
6
댓글
잡담
하 오픈초기에 어비스템 상향좀 하라고 했더니
사에
Lv.88
조회 306
추천 1
11:11
1
댓글
질문
현 시점 장군 미만 백금 모으는 방법좀
그대내게다시
Lv.84
조회 636
10:52
4
댓글
잡담
형들 혹시 나같은 사람있어??
해영짱
Lv.37
조회 330
10:29
6
댓글
잡담
라이트 유저 군단 질문있어요.
리븐카운터
Lv.63
조회 302
10:11
5
댓글
잡담
어비스 숨겨진 템렙 보정
머린
Lv.47
조회 1097
추천 1
09:28
14
댓글
잡담
답은 이거다
기포
Lv.9
조회 176
09:26
0
댓글
잡담
천부장 백부장 55 셋 보다 응기룡셋이 더 좋은가요?
빤스도둑
Lv.89
조회 1078
추천 1
06:58
5
댓글
잡담
PVP탬 버프는 곧 하긴할듯
브루스웨인
Lv.39
조회 952
04:36
1
댓글
잡담
직업 밸 /응기룡 문제말고
다크털
Lv.21
조회 477
02:38
2
댓글
잡담
어비스템레벨 작년 12월부터 얘기나왔는데
천유v
Lv.34
조회 1118
추천 6
21:24
1
댓글
잡담
어비스장비 개선하기 힘든가??
Chronik
Lv.77
조회 1169
추천 8
20:34
6
댓글
잡담
천부장 템렙이 87 ㅋㅋㅋㅋㅋㅋㅋㅋ
무과금부심
Lv.70
조회 2608
추천 16
19:59
7
댓글
잡담
나 그냥 순수한 질문임. 아직도 살성 빡쌔?
옹뉴
Lv.5
조회 1192
추천 1
19:51
24
댓글
잡담
지금 어비스 계승제작 변경가능성?
격앙최고
Lv.3
조회 441
19:44
2
댓글
잡담
근데 이겜 pvp가 마메쓰나 안쓰나 컨이 있나..?
킹공사2
Lv.11
조회 789
18:56
8
댓글
잡담
기룡으로 장비 맞추고 pvp하는 형들 질문있음
치킨골라담기
Lv.20
조회 1044
18:51
16
댓글
잡담
응기룡은 창멸룡으로 계승될 템임
격앙최고
Lv.3
조회 1108
18:48
8
댓글
잡담
이 게임 진심 pvp 재밌음?
하얀텡이
Lv.22
조회 1006
추천 3
18:37
20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1
2
3
4
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