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평타랑 쿨없는 스킬도 1초 쿨 생기는건 어때?

아이콘 천사구름
댓글: 1 개
조회: 147
2026-06-27 16:31:43

전속으로 100퍼일때 0.5초 
200일때 0.25초 수준으로 주던가 해서 조절하면되고
줄어든만큼 딜상향 하면될꺼 같고

컴성이니 인터넷 바꿔야 하니 주사율이니 하는 차이좀 줄어들지 않을까?

저렇게 되면 무슨 클레스 망하니 마니 하는건
다시 밸런스 잡아야 하는거니 패스 하고

평타등에 쿨타임 생겼을때 문제점이나 이득이 무엇인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자

Lv72 천사구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