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조정은 모든 플랫폼에 적용됩니다.
윙맨
발사 속도는 초당 3.1 -> 2.6 발 감소했습니다.
강선의 헤드 샷 대미지가 2.5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비조준 발사 확산이 증가하고 비조준 확산이 감소하는 비율이 감소합니다 (축소 감소).
피스키퍼
산탄 총 볼트의 재장전 속도가 피스키퍼에 대해서만 감소되었습니다.
레벨 1 완화 10 % -> 7.5 %
수준 2 완화 20 % -> 13 %
수준 3 완화 25 % -> 16 %
Wingman 및 Peacekeeper 가용성은 모든 영역 계층에서 감소했습니다.
모든 존 티어에서 에너지 무기 및 탄약의 가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레전드 부분
코스틱, 패스파인더 및 지브룰터에 대한 박스 크기 축소 및 최적화
우리는 캐릭터 장비 및 모델에 맞게 히트 박스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한 버그가 없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급하게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조정이 불충분하다고 판단되면 시즌 1 동안 추가 조정을 고려합니다.
코스틱
함정 -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 초에서 25 초로 감소했습니다.
함정 - 반경 및 근접 반경이 약 10 % 증가 함
함정 - 연기가 플레이어에게주는 데미지를 1 초 지연 제거함
패스 파인더
내부정보 - 세계에서 비컨의 수를 10에서 12로 증가 시켰습니다.
라이프라인
케어 패키지 - 레벨 4의 갑옷과 헬멧이 떨어지는 약간의 기회가 제거되었습니다.
레이스
공허 속으로 - 재사용 대기 시간이 20 초에서 25 초로 증가했습니다.
방갈로르
더블 타임 - 40 %에서 30 %로 이동 속도 보너스 감소
스톰근위병
케어 패키지 - 레벨 4의 갑옷과 헬멧이 떨어지는 약간의 기회가 제거되었습니다.\
?? 그럼여태까지 4레벨 갑옷이나 헬멧이 떨어질수잇엇던거야? 한번도못봣는데 ㅋㅋ
번역기 돌린거 그대로 올린거 같은데
조금만 원본보고 수정해도 영알못도 이거보다는...
윙맨 엉덩이 너프(...)는
비조준 모드에서도 윙맨이 전탄이 에임 중앙으로 나가는
버그스러운 성능이 있었는데 이게 정상으로 조절된거고
피스키퍼는 볼트 장작시 연사력 증가폭이
줄어들었다는 것...
오버워치 히트박스 보고 배워야 함.
피스키퍼는 지금 써보니 별차이를 못느끼겠음
윙맨같은경우는 체감이 살짝 나긴하는데
적응하는 사람에 따라 더 잘맞출수도 있는 느낌임 한발한발 신중해진달까;
여전히 흰갑빠 피스키퍼 한방컷은 아직까지 나오고있음.
피스키퍼 재장전시간을 너프시키던지 그거말곤 지금은 답없을듯
여전히 S 티어 군림할듯
거의 터보차저랑 디지털스레드만 나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