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리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디어 리뷰] ASUS 1070ti 케로베로스 후기

아이콘 Daughty
조회: 1468
2019-01-07 18:23:01

2018년 12월 17일날 상품을 주문하여 12월 18일날 상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12월 19일날 남은 컴퓨터 부품이 도착하여 이를 조립하였으나,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시 멈춤이 일어났습니다. 이는 다른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였을때는 아무 이상 없었으며, 예전에 사용하던 컴퓨터에서도 동일하였습니다. 

이에 12월 20일날 AS 신청을 하여 상품을 배송하였습니다. 그리고 1월 3일 제품이 정상이며, 상품이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다시 보내진는 말을 듣고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시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받아주지 않았으며, 그러면 다시 한번 더 검사를 요청하였으나, 이는 무시 된 채 1월 5일날 제품이 도착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조립했던 컴퓨터에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였으나 똑같은 증세였으며, 예전에 사용하던 컴퓨터에도 장착하였을때 똑같은 증상이었습니다. 또한 주말이라서 주변의 컴퓨터 수리점이 일을 못받거나 일을 안하여서 지인의 컴퓨터를 이용하여 테스트를 하였으나 역시 똑같은 증세로 화면이 멈추고 작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1월 7일 컴퓨터 수리점에서도 2대의 컴퓨터로 테스트를 해본 결과, 그래픽카드 초기불량이 맞으며, 이에 관한 소견서까지 받았습니다. 

저는 2주나 되는 시간동안 AS를 받았으면서 이러한 문제를 잡지 못한 ASUS 측에 관하여 더이상 신뢰할 수 없으며 다시는 사고 싶지 않습니다.

Lv40 Daught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