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리뷰

내댓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디어 리뷰] [블로귀스트] 굉장한 성능과 휴대성을 가진 게임기, ASUS ROG ALLY

아이콘 ROG스트릭
조회: 212
2023-06-15 13:38:07
요즘 인기있는 UMPC 시장을 뒤흔들 ASUS ROG ALLY (RC71L)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성능은 물론 휴대성도 꿇리지 않는 에이수스 로그 엘라이, 한번 알아보시죠.


터치스크린을 통해 직관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에 위치한 버튼을 돔 모양으로 돼서 편히 누를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조이스틱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컨트롤러 후면부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한 쌍의 간편 매크로 키가 포함되어 특정 기능을 실행하거나 PC에서 기능키와 함께 작동하게끔 맵핑할 수 있으며 메인 버튼에 보조 동작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콘솔: 이동 플레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해 사용하는 등 모든 게이밍 환경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든 자유로이 게임할 수 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다양한 연결 옵션(TV나 모니터 연결 / 컨트롤러 페어링)을 통해 대화면에서 XBOX 컨트롤러를 이용해 여러 명이 게임을 플레이 가능합니다.

*데스크탑 대체성: RTX 4090을 갖춘 Xbox Mobile 외장 GPU 모니터, 마우스 및 키보드와 페어링해 차원 높은 E-스포츠 경험이 보장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블로그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Lv28 ROG스트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