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리뷰

내댓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디어 리뷰] 극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휴대용 게임기, UMPC ASUS ROG ALLY (RC71L) 체험기!_플초

아이콘 ROG스트릭
조회: 215
2023-06-15 15:01:39
노트북에 들어가는 모바일 x86 칩들도 점점 성능이 개선되고 좋아지다 보니 휴대용 게임기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극강의 하드웨어 제조사 ASUS ROG에서 AMD의 신규 APU AMD Ryzen Z1 Extreme를 장착한 휴대용 게임기, ASUS ROG 엘라이 (RC71L) UMPC를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Windows 11 운영체제와 함께 정말 휴대용 게이밍을 위해 태어난 극강의 APU 칩인 AMD Ryzen Z1 Extreme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512GB SSD 저장공간과 16GB LDDR5 램을 탑재하고 있어 지금까지 나온 휴대용 게임기 중엔 정말 최고 스펙의 휴대용 게임기라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레이싱 시뮬레이션 '스노우러너'를 플레이 하면서 제품을 만져봤습니다. 처음 들자마자 든 생각은 와 이거 진짜 잘 만든 제품이다 하는 것이였습니다. 충전기를 제외하고 608g에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덕분에 이동하면서 PC 게임을 즐겨도 편하게 느껴졌고 그립감이 정말 좋아서 점심시간에 장시간 게임을 해도 정말 잘 몰입되더라구요.


지금 게시글도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이 아닌 ROG ALLY로 작성하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키보드, 마우스 페어링 후 모니터 연결을 통해 진짜 PC를 대체해서 이런 작업도 가능하고, 이외에도 프리미어 프로로 유튜브 편집을 하는 듯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PC로서의 역할도 제대로 수행해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Lv28 ROG스트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