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도자료] 에이수스(ASUS), ROG(Republic of Gamers)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공식 후원 나서다!

아이콘 ROG막심
조회: 3015
추천: 1
2019-01-17 14:18:42

에이수스(ASUS), ROG(Republic of Gamers)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공식 후원 나서다!

 


 

리그 기간 동안 ROG 브랜드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등 지원

 

 

 

[대한민국 서울, 2019 1 17] —전 세계 메인보드, 게이밍 모니터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글로벌 IT 브랜드 ASUS(이하 에이수스)가 자사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Republic of Gamers(이하 ROG)’ 브랜드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2019 LCK)’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1 16일 개막하여 SK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개막전으로 시작된 ‘2019 LCK 스프링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온라인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인 “League Of Legends”(리그 오브 레전드, LoL)의 프로 리그로 총 10개의 프로 팀이 참여하며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자랑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2019 LCK는 스프링 스플릿과 써머 스플릿의 2개 시즌으로 진행되며 약 180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2019 LCK’의 스프링을 포함해 서머 시즌까지 연간 후원 계약 체결하여 시즌 기간 동안 ‘Republic of Gamers(ROG)’ 브랜드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ROG는 세계 최초의 게이밍 전문 하드웨어 브랜드이자 약 12년의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에이수스가 생산하는 모든 제품 중 가장 높은 사양과 완성도를 갖춘 제품들만이 ROG라인업에 포함되고 있다. 이 때문에 압도적인 성능과 우수성으로 PC 매니아 들의 높은 지지를 받아온 브랜드이다.

 



 이번 2019 LCK가 열리는 ‘LoL PARK’에는 에이수스 ROG에서 이미 작년 2018년부터 내부의 RIOT PC방을 비롯해 스타디움까지 ROG 브랜드의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로 구성된 경기용 PC, 게이밍 모니터 및 기어 등의 제품을 지원해 왔었다.

 

이번 LCK 리그 기간 동안 모든 경기와 방송 등도 ROG의 제품들로 진행될 예정이며 LCK 정규 리그뿐 아니라 포스트 시즌 등 2019 LCK 관련 공식 행사와 각종 프로모션 행사 등에서 또한 게이머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경기가 열리는 ‘LoL PARK’는 전용 경기장 외에도 빌지워터 카페, RIOT PC방 등 게이머 및 방문객들에게 제공하여 대회 관람 뿐만 아니라 관람객 및 게이머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RIOT PC방은 게이밍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ROG브랜드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등 약 101대 규모로 구축된 PC방 전량에 배치 되어 ASUS ROG의 게이밍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


 

금번 2019 LCK 공식 후원과 관련, 에이수스 코리아 OPBG 마케팅팀 이상훈 매니저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중 하나인 LCK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이번 LCK 후원을 통해 ROG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더 많은 사람들이 ROG의 게이밍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포부와 계획을 밝혔다.

 

 

 

About ASUS

 

 

ASUS는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에 하나로 오늘날의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한다. ASUS Zenbo, Zenfone, Zenbook 그리고 VR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까지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ASUS는 전세계적으로 16,000 여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5,000 여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퀄리티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어워드와 $130억 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About ROG

 

Republic Of Gamers(ROG)은 세계 최고의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 전념하는 ASUS하위 브랜드이다. 2006년에 만들어진 ROG는 성능 및 품질로 알려진 메인 보드, 그래픽 카드,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오디오 장비, 라우터 및 퍼리퍼럴 등 혁신적인 제품 군을 제공한다. ROG는 주요 국제 게임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하고 있다. ROG는 수백개의 오버 클로킹 기록을 세우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이는 전 세계적인 게이머와 매니아들의 선택의 이유가 되고 있다. 챔피언들의 선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rog.asus.com을 참조하면 된다.

Lv31 ROG막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