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술] 사녹 치킨 1등 공략 (변태 ver.)

아이콘 거믄장미단
댓글: 49 개
조회: 22140
추천: 2
2018-07-01 11:35:01
자유게시판에 썼듯이

사녹 1등 치킨 먹고 바로 영구정지 당했지만

그거랑 별개로 사녹 치킨 먹는 공략 써 본다.

10판 하면 1판은 무조건 먹을 거다.



1. 패작으로 밑밥 깔기
==> 에란겔 미라마 같은 레이팅 적용 되는 맵 돌려서 비행기 타자마자 로비로 나가기 눌러라 (한 3판만 연속으로 해라)
==> 그러면 너의 레이팅이 낮아져서 붕대 40개 들고 다니는 애들이랑 만나게 되니깐 1등하기 더 쉬워진다.
*비행기 타기 전에 나가는 거는 레팅 안 떨어진다!

2. 무조건 최대 경로로 낙하산
==> 사녹은 비행기경로가 어떻게 나오든지, 맵의 모든 구역을 낙하산으로 갈 수 있다 (2칸 반, 2.5 km 정도 날 수 있음)
==> 낙하산 필 수 있을 때 바로 펴서 3분 넘게 날면 치킨에 가까워 진다.
==> 너가 낙하산에서 땅으로 내려온 순간에, 사람이 60명 정도 남았으면 작전이 어느정도 성공한거고, 50명 이하로 됐다, 그러면 그 판은 치킨 먹는 판이다.

3. 목적지는 무조건 대도시
==> 사녹 짤파 좋다고는 하지만, 2번 공략대로 하면 대도시라고 해도 사람이 오지 않는다. 
==> 이 글 읽고 오는 사람이 늘거 같지만, 인벤하는 사람이 많지 않으니 그냥 나의 전략을 공유하는 거다. 솔로유저 아니기도 하고.

4. 대도시 내린 이유는 하나다. 힐템
==> 총? 필요없다. 무조건 힐템이다. 내가 1번에 붕대 40개 들고다니는애를 바보 취급해놨지만, 사실, 솔로 1등은 붕대 40개 든 애가 먹는다.
==> 총은 먹되, 템창의 대부분은 힐템으로 채운다. 앞에  수류탄이 있고 연막탄이 있는데 템창이 꽉찼다? 그래도 붕대를 버리지 마라. 총알을 버려라 차라리.
* 총알은 5탄총 기준으로 총 100발이면 치킨 먹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5. 에버모어처럼!
==> 1~4번 대로 하면, 너는 지금 자기장을 맞으면서, (운 좋으면 안 맞고) 
구상 6개
붕대 15개
진통제 5개
드링트 5개
키트나 아드레날린 1~3개
가 무조건 있을 거다. 드링크 같은 건 지금 먹는  게 아니다. 무조건 붕대다. 사람만날일 없다.
* 이런 이유로 붕대는 15개는 최소한 먹어 놔야됨

6. 첫번 째 자기장은 무조건 다 맞아라.
==> 대도시 파밍이 끝날 무렵 너는 첫번쨰 블루존이 끝난 걸 확인하게 된다.
==> 두번째 블루존도 다 맞아야 된다. 그치만 걱정마라. 붕대는 많고, 사람은 안보인다.

7. 4번째 자기장에 처음으로 화이트존에 들어가라
==> 3번째, 4번째 부터는 도핑을 하면서 블루존에 있어라. 당연히 가다가 지나치는 짤파는 붕대수급, 구상수급을 위해 한다. 걱정마라 x 누르고 파밍해도, 사람은 없을거다. 왜 ? 피 안 다는 화이트존까지 0.5~ 1km나 남은 블루존이니깐.
* x 누르고 달리는게 속도도 빠르고 파밍속도도 빨라져서 전반적인 생존확률이 오름

8. 정확히 모르겠지만 피가 뚝뚝 다는, 반피 남을 때 구상 눌러야  살 수 있는 자기장에, 본격적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무조건 기어가기다. (잔디를 찾아라 잔디를)
이때문에 서브총을 가지면 불리하다. 더 눈에 잘띈다. ar 한자루면 치킨 먹을 수 있다.
* 5번에 써놓은 템 파밍 됐다는 가정하에, 화이트존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일 때, 너는 풀도핑 상태에서, 구상 2개랑 드링크3개만 있으면 치킨 먹는데는 아무런~! 전혀 지장이 없다. 구상2개, 드링크2개, 진통제 1개 남기 전까지는 웬만해서 블루존에 있어라.
* 이런 이유로, 이 글대로 할 거라면, 자기장 단계에 따른, 구상 먹어야 될 타이밍(예를 들어서 5번쨰 자기장에서는 최소 피 50% 남았을 때 눌러야 살 수 있음)을 팁게에서 찾아보고 게임에 들어가야 함.

9. 너가 1~8번 방법으로 하다가 우연치 않게 비슷한 변태짓을 하는 유저를 보게 되거나, 화이트 존에 딱 맞춰 인써클하는 애를 우연치 않게 본다면?
==> 이 판은 무조건 치킨이다. 100~200m 뒤에서 그 친구를 따라가라.(느낌적으로 그 친구를 안 놓칠 정도에서, 그친구도 너를 못 볼 정도의 거리이면 된다.)
내가 바로 이 천운?에 걸려서 치킨을 먹었다.
==> 왜냐면, 그친구가 지나간 길은 아무도 적이 없다는 것이 되고, 그친구는 블루존에서 피가 뚝뚝 달면서 자기를 미행하는 니가 있는 줄 꿈에도 모르고 있으니 뒤를 보지 않는다.
==> 그친구가 기습에 급사한다면 너무 땡큐다.
==> 기습한 친구가 죽은애를 파밍할 텐데, 이 때 단 1발로 헤드샷으로 너는 시체 2개를 파밍할 기회가 생긴다.
==> 이 파밍으로 너는 블루존에서 30초 더 버틸 수 있다. 피가 뚝뚝 달아도, 구상부자다.
==> 파밍에 awm이 나와도 먹을 필요 없다. 왜냐면 쓸 필요가 없으니깐, 힐템하고 수류탄만 먹자. 연막도 총 2개면 차고 넘친다.
무조건 1발로 처리해야 된다. 왜냐하면 사녹은 너 좌우 500m 안에 무조건 1명은 너를 찾고 있으니 소리듣고 온다. 무조건 1발이다. (그래서 4배율 이상과 소음기가 제일 필요하다.)
*또, 블루존에 있으면 좋은 점은, 상대가 잠깐 뒤를 봐도, 블루존 장막효과 때문에 너를 못 볼 가능성이 크다. 
*1발 헤드샷이 가능한 이유는, 그 친구도 싸우면서 피가 닳아서 100%는 절대 아닌데(구상 먹어도 75%), 솔로는 보통 시체 파밍할 때, 피 안 채운 상태에서 시체위에 바로 엎드리므로 피가 20~50%일 가능성이 너무 크다. 소음기 4배율 미니소총(mini)이면 충분히 한발컷 된다. (구차하게 피가 닳아 있으니 카구팔 아니라도 된다는 소리 해 놓은 건데, 사실 솔로에서 카구팔은 안 좋다. 왜냐하면 sr 소음기는 정말 드럽게 안나오고, 한발의 카구팔 소리라도, 너 주변 사람은 너쪽 방향을 한 번 더 보고, 재수가 없으면 너를 추적하게 된다)

10. 마지막 써클에서 존버하다 보면, 누군가 서로 싸운다. 너무 떙큐다. 너는 소리로 나머지 사람들 위치를 알 수 있다.
*무조건 사람 봐도 쏘지 말고 그 친구가 다른 사람을 찾아주는 걸 기다려라. 이게 2위랑 1위를 나누는 절대적 기준이다.

잘 찾아보면 사람이 보인다. 둘 중 이긴 놈 헤드에 꽂고 바로 치킨 먹으면 된다.



치킨 먹고 바지 얻기를 바란다. 이상

Lv55 거믄장미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