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 피해량 감소: 46 → 44 2. 초반 연사 시 총기 수직 반동 5% 증가 3. 초반 연사 시 총기 수평 반동 5% 증가 4. 수평 반동 최소치 소폭 증가
- SLR
1. 기본 피해량 감소: 58 → 56 2. 조준시 반동 5% 증가 3. 거리에 따른 탄속 하락률 15% 증가
패치 내용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베릴 M762
1. 기본 피해량 감소: 46 → 44
=> 이전 dps: 536.6 -> 바뀐 dps: 513.3 ak dps: 470 / m4 dps: 466.7 / G36C dps: 478.4 dps 상으론 아직도 베릴이 ar 원탑(보급총 제외)
2. 초반 연사 시 총기 수직 반동 5% 증가
3. 초반 연사 시 총기 수평 반동 5% 증가
=> 훈련장에서 써본 결과, 노파츠는 50m이내는 나름 킬각 잡을만하지만, 그 이상은 탄 너무 튐(총 없지 않는 이상, 노파츠 베릴 안쓸듯) 풀파츠는 아직 쓸만하긴 하지만, 가끔 랜덤으로 수직과 좌우 반동이 튐~ 잡기 좀 빡셈.(특히 후반 30발 이상에서 많이튐)
4. 수평 반동 최소치 소폭 증가
=> 쉽게 말해, 전보다 좌우로 좀더 벌어진다는 말임. 확실히 전보다 좌우로 벌어짐. 노파츠는 50m거리에서도 좌우가 벌어져서 사람 몸을 벗어남. 풀파츠일때는 50m에서 사람몸에 때려박을만큼은 되지만, 50m이상은 가끔 사람몸을 벗어나는 탄이 생길거 같음.
베릴 총평
- 못쓸정도까진 아니라서 쓰는 사람은 계속 쓰겠지만, 사람들이 지금처럼 베릴만 쓰진 않을거 같음(베릴그라운드 끝날듯). - 안정성이 중요한 프로씬이나 천상계 경쟁전에선 풀파츠 베릴이라도 안쓰게 될거 같음(제 예상임) - 프로씬이나 천상계에선 m4, ak 정도가 주류를 이루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봄~ - 총들 스펙이 다 애매해져서, 춘추전국시대처럼 이것 저것 취향대로 쓰게 될거 같음(g36c가 복병?).
-SLR
1. 기본 피해량 감소: 58 → 56
=> 데미지 2 깎였어도, 투탭은 여전히 가능. 여전히 근거리 몸샷 3방(1,2갑 기준). 장거리 데미지 감소로 인해 영향이 있을듯. 특히, 팔 다리를 맞추게 될 경우 1~2발 더 맞춰야 해서, 킬각 놓치는 경우가 나올듯.
2. 조준시 반동 5% 증가
=> 줌했을때 에임이 조금더 움직임(호흡 흔들림이 아주 약간 심해짐). 훈련장에서 쏴봤을땐, 크게 체감되진 않았음. 장거리 샷을 쏠때 간혹 삑살 날때가 있을듯.
3. 거리에 따른 탄속 하락률 15% 증가
=> dmr, sr 둘다 거리별로 탄속이 달라지는데, 거리가 멀어질수록 탄낙이 심해진다는 의미인듯~ 훈련장에서 쏴본결과 400m까지도 크게 체감되진 않았음. 500m는 넘어가야 탄낙 너프된게 체감되지 않을까 싶음.
스르륵 총평
- 스르륵은 데미지 너프말곤, 크게 체감되진 않는거 같음. - 조준시 반동이랑 탄속 하락 때문에, 아주 가끔 샷이 삑살 날때가 있을듯. - 데미지 2 감소로 인해, 장거리 적 쏠때 가끔 킬각 놓칠때가 있을듯. - 너프가 되도 여전히 1티어 유지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