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손에 들고 있지 않은 무기를 최적화하여 프레임 속도를 개선하였습니다.
•레벨 스트리밍을 최적화하여 레벨 로딩 속도를 향상시켰습니다.
•차량에서 발현되는 연기와 불 효과를 최적화하여 화면이 끊기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환경 효과가 생성될 때 화면이 끊기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보여지는 거리에 따라서 동기화 주기를 최적화하여 서버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o 기존에는 자신의 시야에서 보이는 모든 캐릭터의 정보가 매 프레임마다 동기화되었으나, 이제부터는 거리에 따라서 다른 빈도로 동기화됩니다.
o 이를 통해 전체 서버 성능이 약 15% 정도 향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적인 네트워크 코드를 최적화하여 서버 성능을 소폭 개선 했습니다.
•관전 모드에서 움직이는 대상을 사격 시 에임이 피격 위치보다 뒤에 따라오는 문제를 완화하였습니다.
•CPU를 통한 그래픽 렌더링 기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GPU 부하를 줄여 GPU 리소스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하였습니다.
•총기 부착물 관련 렌더링 리소스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하였습니다.
•2개로 나누어 처리하던 안개 효과를 1개로 병합하여 성능을 향상하였습니다.
•풀이 사용하는 메모리 리소스를 줄여 성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다시 보기
•워모드, 이스포츠 모드 경기들의 '다시 보기'가 저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운드
•FPP에서 차량을 탑승할 경우 플레이어에게 들리는 차량 소리를 감소하였습니다.
리플레이
•리플레이 버전이 올라가게 되어 이전 리플레이 파일은 더 이상 재생할 수 없습니다.
버그 수정
•수류탄, 화염병 등으로 문이 파괴될 때 잔해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비행기에서 수직 강하 중인 다른 캐릭터를 봤을 때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기본 강하 애니메이션인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시 보기 에서 일부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시 보기 중 일시정지 시 사운드 재생이 정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프라이팬과 총기를 동시에 꺼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킬러 관전, 데스캠, 다시 보기 화면에서 호흡 게이지가 출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FPP 관전 시점에서 캐릭터 위치가 실제 플레이어의 위치와 다르게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팀원이 접속이 끊긴 상황에서 접속이 끊긴 팀원 외의 팀원들이 전멸 시, 킬러 관전으로 보는 플레이어와 다시 접속한 팀원이 음성 대화가 가능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모트 동작 중 기울이기가 가능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두 플레이어가 나란히 이동할 경우 끼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관전 대상 플레이어 신고 안내메시지가 영어가 아닌 언어에서도 영문으로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차량 폭발 또는 자의적으로 사망(추락, 익사 등)한 플레이어가 데스캠 확인 시 플레이어 명이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인칭 시점에서 QBZ를 들고 있는 위치가 어색한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팔 관통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SMG 총기에 스코프 장착 시 스코프 조준점 스타일(레티클)을 변경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투척 무기 투척 시 캐릭터를 뚫고 지나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른 팀 킬러 관전시 특정 상황에서 보이스 채팅 UI가 항상 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게임 내에서 앉기 키 연타 시 캐릭터가 간헐적으로 점프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조준점 스타일을 설정한 상태에서 무기를 드롭한 후 다시 획득하면 조준점 스타일 설정이 초기화되어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인게임에서 사망 후 신고 팝업창에 리플레이 관련 텍스트가 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관전 중 게임이 끝날 시 카메라에 캐릭터가 뚫려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간헐적으로 상대방 캐릭터의 무기가 공중에 떠 있는 문제를 완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