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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소서러 스킬 대미지 감소 등 18일 패치 변경사항

아이콘 Uzz
댓글: 9 개
조회: 5183
2014-09-18 14:56:30
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 입니다.

9월 18일(목) 서비스 점검을 통해 진행된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합니다.
기존 확인된 내용과 모험가 여러분께서 제보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총 59건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아래 업데이트 내용을 참고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워리어】

● 반격태세 재사용 대기시간 중 반격태세를 사용하면 소리가 안 들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레인저】

● 숨을 찢는 화살의 취소 커맨드가 ↓ 에서 마우스 우클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바람 모아쏘기 3단계 모으기에서 넉다운 효과가 나타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단명의 질풍 쿨타임 시 스킬 발동이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소서러】

● 어둠의 방패 I 모든 방어력 증가 수치가 7에서 4로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방패 II 모든 방어력 증가 수치가 10에서 7로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방패 III 모든 방어력 증가 수치가 13에서 10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연격 I, II, III 다운 어택이 삭제되었습니다.
● 어둠의 연격 I 대미지가 115%에서 103%로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연격 II 대미지가 131%에서 120%로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연격 III 대미지가 147%에서 127%로 수정되었습니다.
● 어둠의 업화 스피드 어택이 추가되었습니다.
● 사악한 기운 I, II, III, IV 에어 어택이 다운 어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응축된 어둠 I, II 다운 어택이 삭제되었습니다.
● 심연의 불꽃 다운 어택이 추가되었습니다.
● 조각 폭발의 조각 당 중첩 대미지가 230%, 260%, 300%에서 230%, 250%, 270%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포 전염 I,II,III,IV 캐릭터 타격 시 상대를 밀어내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극 : 공포 전염 대미지가 400% x 2 에서 200% x 3으로 변경되고, 넉다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어둠의 갑옷이 레벨당 모든 방어력 증가에서 마지막 레벨을 제외하고 물리, 원거리, 마법 방어력이 돌아가며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어둠의 움직임이 레벨당 모든 회피력 증가에서 마지막 레벨을 제외하고 물리, 원거리, 마법 회피력이 돌아가며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마상전투 – 말 탑승 후 기본 공격 시 그림자 표적 스킬을 사용하였을 때 기존 커맨드로 사용할 수 있던 사항을 수정하였습니다.


【캐릭터】

● 수레 끌기 중 뒤로 이동하면 다시 앞으로 이동하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스킬】

● 에어 어택 대미지가 150%에서 250%로 조정되었습니다.
● 카운터 어택 대미지가 300%에서 200%로 조정되었습니다.


【아이템】

● 무기 염색이 가능합니다.


【의뢰(퀘스트)】

● 실전을 원하는 딘스: 완료 NPC의 위치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광신도의 비밀문서 의뢰의 목표 달성 확률이 상향되었습니다.
● 일부 반복 의뢰의 스킬 경험치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농장에 피해를 주는 생명체
- 혐오스러운 길가의 벌레들
- 작물 서리꾼
- 정령 우는 소리
- 멧돼지와 곰의 하모니
- 임프와 임프 제단
- 강철의 임프들
- 늑대가 너무 무서워!
- 활로 내기
- 의심의 눈초리
- 거점의 안전을 위해
- 마차의 원활한 왕래를 위해
● 다리오의 '낚시는 감을 잊지 말아야지! 끽!' 의뢰의 아귀 요구량이 3개에서 2개로 변경되었습니다.
● 크리오에게서 시작되는 바다 낚시를 모두 완료하면 '선박 등록증: 나룻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물고기를 교환할 때 의뢰에 필요한 물고기가 우선적으로 교환됩니다.
● 정령 우는 소리 의뢰에서 성숙한 나무 정령을 사냥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UI】

● 타겟의 HP 상태바가 일반 등급 이상인 경우 다르게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타겟이 다른 캐릭터인 경우 HP 상태바가 다르게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하우징 - 용도 변경 비용 아래에 '소지금' 항목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작창의 장비 아이템 툴팁에 내구도 항목이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염색하기 창 - 의상 버튼을 눌렀을 때 아이콘 색이 변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몬스터, 오브젝트】

● 거인족 전투병: 돌진공격, 방패 밀쳐내기, 스턴 등의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 뚱뚱한 메기맨: 범위 대미지를 주는 지면 울리기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 루툼족 정예 싸움꾼: 준비 동작이 크고 공격력이 높은 2연타 공격이 추가되었습니다.
● 와라곤: 근거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원거리 공격이 추가되었습니다.
● 칼페온 지역에 강력한 몬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 날렵한 2종, 견고한 4종, 치명적인 3종, 힘이 넘치는 2종


【사운드】

● 공용 스킬(전율의 파동, 진정의 파동) 시전 지속 시 효과음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연금술 제작의 효과음이 추가되었습니다


【콘텐츠】

● 캐릭터가 1레벨일 때 일부 가공방식이 가공목록에서 빠져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목공예 공방에 아인 장궁, 유리아 장궁 제작식이 추가되었습니다.
● 전투용 대여말의 HP가 증가되었습니다.


【시스템 및 개발】

● 하이델 성 경비병의 공격력이 증가되었습니다.
● 커스터마이징에서 형태변환 단축키(Q, W, E)가 사용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사다리 오브젝트에서 행동불가 현상이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미니맵 사이즈 조절 후 콘트롤 버튼 위치가 비정상적으로 나오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카메라 모드에서 NPC대화 상호작용 후 컷신이 진행된 후 UI가 정상적으로 나오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 미리보기 – 염색창 그래픽이 개선되었습니다.


【기타】

● 벨리아, 일리야 지역의 랙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게임 실행 시 로딩이 지연되고, 검은화면이 지속적으로 나오던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랙현상 발생 시 UI 및 채팅창이 잘 나오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싸인코드로 인해 발생하던 일부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채널 접속 시 일부 채널이 점검 중으로 표기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NPC와 몬스터가 투명하게 변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Lv75 Uz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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