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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아이템뿌리는거 이미 유입실패 증명됐다?

아이콘 백은
댓글: 13 개
조회: 1664
추천: 2
2021-08-24 21:38:09
530때 억압 뿌리고나서 기존동접 몇배로 유입된 데이터는 어디 평행세계 데이터임?

뿌리고나서 사후관리 안하고 개삽질만 2년을 하는데 그걸 버티는게 이상한거고

그래서 이 게임이 나락까지 떨어진거임ㅋㅋ


근데 이걸 아이템 뿌림 = 실패로 물타기를 함?ㅋㅋ

템뿌린걸로 유혹해서 눈속임했고, 그중 몇몇은 남아서 정착한거야

근데 눈속임해서 끌어들인다음에 크리오 이딴거 할시간에

노역문제 선제적 해결하고 단계별 거점 케어 계속했어봐ㅋㅋ

지금보다 훨씬 나은 상황이었겠지


아이템 뿌리는건 그냥 음식점에서 서비스 이벤트하거나 할인 이벤트하는거랑 똑같은거야

인생 꼴아박는 노가다게임, 그들만의 게임으로 이미지 박살나서 관심도 안주던곳에서

어떻게든 "정상영업중입니다" 관심끄는거라고 ㅋㅋ


나도 무지성 뿌리기는 반대하는데

뭔 앞뒤 안맞는 이유 대면서 뿌려봤자 잠시뿐이다하는거 ㄹㅇ 속내가 투명하게보여서 꼴사납네.

뿌리던 말던 일단 유입층 유저파이에 관심을 끌어야하는데

부가티 콜라보나 하고 인방 플랫폼에 신캐릭 광고질로 이미지만 깎아먹고있으니 문제인거에요 ㅋㅋ


뿌리는거 반대하고 구조개선부터 해야한다는 의견은 아주 아주 존중함.

나도 근본 구조 고치는게 시급하다 생각하니까요.

근데 뭔 뿌리는거 = 실패다 프레임짜는건 너무 투명해서 역겹네 ㅋㅋㅋ

전문가 인벤러

Lv70 백은

이지은(아이유) / Lee Ji Eun(IU) / 1993.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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