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리그 이상의 인원수가 참여하는 컨텐츠에서 생각해보면
피감,슈아딜감소 패치 장점
1. 팀원간의 소통이 중요 - 포커싱을 해야 녹일 수 있음
2. 패치 이전 소위 푹찍을 당해서 할 수 없었던 클래스도 이제 쓸 수 있음. 대표적으로 근딜 캐릭들.
피감,슈아딜감소 패치 단점
1. 게임이 되게 루즈 해짐.
2. 특정 클래스들의 사기성이 더 부각.
타수패치때문에 상대적으로 밸류가 올라간 특수회피 옵션을 조정을 안해서 장담할 수 없지만, 현재상황은 되게 별로라고 생각되네요.
푹찍에 대한 대응을 피감패치랑 슈아 딜감소 패치로 했어야 했나 싶네요.
소수전 컨텐츠는 이대로가면 당연히 사장될거구요.
패치 이후에 딜을 올리는 세팅을 할 수 있는 클래스는
1) 자힐이 좋음.
2) 전장 진입 탈출이 좋음.
3) 유지력이 좋음.
이건데 패치전이랑 후랑 다를게 없고 오히려 더 돋보인다고 봅니다. 심지어 특정 클래스를 파훼하는 유일한 방법이 딜찍누 였는데, 피감 패치 및 슈아 딜감소 패치로 파훼법 자체가 존재하지 않아요.
솔라레의 창이 필드로 나온거랑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에게 밸셋을 강요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