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각성 가디언은 PvP에서 '묵직한 한방'이 느껴질 수 있도록, 전체적으로 피해량을 조정하였습니다.
특히 용아귀 및 흐름 : 절규하는 빛 기술은 모으기가 있는 기술인 만큼 모았을 때 위협적인 피해를 가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또한 전투도끼와 다르게, 방패 없이 전투를 해야되는 만큼 욜둔을 사용할 때는 용의 사명 기술로 회복되는 생명력을 더 높게하여, 공격적으로 전투를 할 때 오히려 생명력이 더 회복되도록 하였습니다.
흐름 : 묵살
- 흐름 : 묵살 기술의 슈퍼 아머 지속 시간이 증가되었습니다.
- 흐름 : 묵살 기술의 치명타 확률이 플레이어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치명타 확률 +100% (몬스터에게만 적용) → 치명타 확률 +100%
흐름 : 소진
- 흐름 : 소진 기술의 치명타 확률이 플레이어에게도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치명타 확률 +100% (몬스터에게만 적용) → 치명타 확률 +100%
용의 사명
- 욜둔 상태에서 타격에 성공했을 경우 용의 사명 기술의 생명력 회복 효과가 2배로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효수
- 효수 기술 사용 시 상대를 잡기 직전에는 카메라 방향에 따라 캐릭터가 회전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설풍
- 설풍 기술의 띄우기 효과가 몬스터에게만 적용되도록 변경되고, 슈퍼 아머 효과가 기술 종료까지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혹한의 화신, 효수 기술 이후 설풍 기술의 추가 타격으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흐름 : 절규하는 빛
- 흐름 : 절규하는 빛 기술로 적을 타격했을 때,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만 사명의 불꽃 기술의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흐름 : 절규하는 빛 기술의 타격수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용아귀 기술의 피해량 x 1, 최대 6타격 → 용아귀 기술의 피해량 x 2, 최대 6타격
용아귀
- 용아귀 기술의 모으기 단계가 총 4단계 → 3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 다운 어택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해봐야 알겠지만 애매하네...
화신은 단독이건 pvp 콤 도중이건 넣기엔 선딜도 딜도 부족하고
효수는 개선했지만 여전히 모션 답답하고
화신 + 설풍 / 효수 + 설풍 저게 맨몸 + 추가타 무적으로 버티란 소리 같은데
효용성은...몰?루
그래도 묵살 슈아랑 설풍 슈아 유지는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