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스킬로 캔슬해야 한다.
- 사보의 무적시간이 굉장히 짧다.
- 흐름:사보 쿨 그냥 1.5초 -> 1초로 변경해줘야한다.
- 그래야 전승은 사보 연속 2번 사용 하는 컨셉.
- 각성은 한번씩 자주 사보로 이동하는 스타일을 컨셉으로 하면 될 것 같다.
[쇄도]
- 모든 스킬사용 이후 첫 쇄도 사용시 선모션 캔슬되면 좋겠다. - 두번째 쇄도는 똥폼포즈가 없다.
- 쇄도에 슈-무-슈와 캐릭터,몬스터 충돌무시를 주면 좋겠다.
- 무려 18초 짜리 스킬이다. 캐릭터가 사라지는 동안 무적기로 활용할수 있는 요소가 있으면 좋겠다.
- 쇄도 쿨을 12초 정도로 줄여주면 좋겠다.
- 현재 첫 쇄도 지구력이 250 두번째가 400이다.
- 두번째 사용시에도 지구력 250으로 바꿔야한다.
[죄악]
- 본죄악 슈아좀 늘려줘야한다.
- 사보 본죄악 뒤에 사보(쿨),모래늪,뱀똬리 쓰면 저 빈틈부분에서 자꾸 넘어진다.
[사구베기&흐름 무너뜨리기]
- 독니 이후 사구베기가 부드럽게 연계되면 좋겠다.
- 지금은 뭔가 끊기는 느낌이다.
- 흐름 무너뜨리기에 다운스매시 넣은 개발자는 생각이 없는것 같다.
[정수리차기]
- 정수라차기에 경직을 주거나 더빨라졌으면 좋겠다.
- 잡기나 본:죄악이후 추궁1타-정수리-독니-사구베기...
와 같이 선행스킬 깔아줄때 상대가 빠져나가는경우가 많다.
[추궁의칼날]
- 적중 버프가 독니나 정수리에 있으면 좋겠다.
- 아니면 삭제하고 전스킬에 9퍼 적중률이 생기면 좋겠다.
[고요의틈]
각성(사보) - 비각(모래긋기) - 각성(고요의틈) - 비각(아알의영역) 사용 할수있게
특수케이스엔 비각 각성전환 내부쿨좀 없애줘야한다.
[ETC]
- 무기를 잡고있는 손위치에 의해 다른모션으로 사용되는 특이한점을 가지고 있다.
- 다운스매시에 굉장히 의존적이다.
- 잡기 거리가 생각보다 길지않다.
- 적중 자버프와 회깎때매 그런지 스킬자체에 적중률이 없다.
- 거기에 패시브로 있던 적중률 10퍼도 사라졌다.
- 유사,사도강림,3차라밤 슬롯사용이 각성상태에서 굉장히 부드럽게 나간다.
- 이동하며 슈아를 유지하는게 난이도가 높다.
- 모션이 다 끝나기전에 슈아가 풀려서 빠르게 다음스킬을 선입력을 해줘야한다.
- 교화 좌클릭이 생각보다 재밌다.
- 지구력 소모가 엄청 크다.
- 실질적인 생명력회복이 가능한 스킬이 고요의틈 1개 30*5[150]인거같다.
- 모래시계 활용하고싶은데 생각보다 손이안간다.
- 각사신도 흐름기를 좀 개편하고, 새로운스킬 2개정도 받고싶다.
- 흑정100퍼 쇄도 진짜 개쓰레긴데 왜 안바꿔주는건 왜인지 모르겠다.
- 방향전환이라도 자유롭게 할수있게 해주던가 내가 원할때 점프할수있게 해야한다.
- 쓸데없는 이동중 타격되는 데미지를 제거하고 내려찍을때 한방딜을 더줘라
캐릭터 자체가 잡기, 본:죄악 원툴같다.
rvr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다.